Mobile Legends의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 팁, Auto Victory!

가구라를 짓다

모바일 레전드 2021년까지 많은 영웅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출시된 모든 영웅 중 일부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Kagura입니다.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승리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Kagura는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RRQ 레몬에게 카구라는 쉬운 영웅이고 카구라와 함께 세계 최고의 글로벌이 된다.

RRQ 레몬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카구라 출신의 롤 플레이어입니다. 물론 이러한 인정은 RRQ Lemon이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를 자주 사용하고 그냥 아무렇게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아래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 팁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카구라 게임 플레이 팁

게임 중후반 마법사인 카구라는 초반에 데미지가 부족합니다. 장거리에서 그의 첫 번째 기술을 활용하여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찌르고 차선에서 파밍 이점을 얻으십시오.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 플레이가 잘 실행되려면 먼저 Kagura의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초기 게임

나는 당신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이 초기 게임에서는 중간 차선에서 가능한 한 많은 적 하수인을 처치해야 합니다. 항상 덤불 속에 우산을 놓아 적 영웅을 주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초기 단계에서 Lithowonder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카구라는 레벨 2이고 2차 짧은 기절 스킬을 초반 갱킹에 유리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부츠 완성 후 첫 번째 코어 아이템으로 라이트닝 트런천을 꼭 구매하세요.

이 초기 단계에서 단일 콤보로 막대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미끄러운 적을 분쇄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Lightning Truncheon의 패시브 데미지를 더욱 높이려면 Clock of Destiny를 두 번째 핵심 아이템으로 고려하십시오. 이 두 가지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Kagura는 적의 후방 라인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HP가 없는 물렁한 후방 라인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갱에서 후방을 노려야 합니다.

늦은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지금 약간의 킬을 얻거나 최소한 좋은 도움을 얻는다면 Kagura는 세 번째 핵심 항목인 Holy Crystal을 구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Kagura는 약간 공격적일 수 있으며 위치를 벗어난 Marksman 또는 Mage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핵심 아이템은 아니지만 현재 메타에서 Genius Wand는 Kagura에게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꼭 구입하세요.

마지막 아이템은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아이템 즉, 디바인 글레이브 블러드 윙, 매직 네크리스, 윈터 곤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agura는 안전한 거리에서 우산을 사용하여 시야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게임 중반에 거북이나 게임 후반에 영주와 싸울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아이템을 얻은 후에는 장화를 팔고 Immorality를 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Kagura 게임 플레이를 위한 콤보 기술

가구라

카구라의 우산을 적에게 던진다. 궁극기를 시전하면 세이메이의 우산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면서 피해를 입히는 첫 번째 단계가 활성화됩니다.

이제 적에 따라 우산의 위치를 빠르게 변경하고 Rasho Umbrella Flee를 탭하여 적에게 짧은 기절을 제공하는 우산으로 순간 이동하고 Ultimate의 지연된 2단계(우산 없이) 피해로 적을 맞히십시오.

그런 다음 1단계 궁극기(우산 포함)를 사용하여 콤보를 완료합니다. 완료되면 메인 Rasho Umbrella Flee(우산 포함)를 사용하여 종료합니다.

Kagura의 궁극기 2단계(우산 없음)의 지연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Kagura는 기술적으로 두 궁극기를 동시에 사용하여 완벽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구라를 잘 상대할 수 있는 영웅이 여러 명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Gusion, Benedetta 및 Harley입니다. 이 세 명의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Mobile Legends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Kagura의 아픈 게임 플레이 팁이었습니다. 정말 RRQ 레몬처럼 되고 싶다면 카구라의 모든 기술을 잘 마스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