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가장 멋진 MLBB 에픽 스킨 5개!

에픽 MLBB 모바일 레전드 스킨

여유 자금이 있고 에픽 스킨을 구매하고 싶다면 MLBB, 이 게시물에서 가장 멋진 MLBB 서사시 스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MLBB 에픽 스킨은 최고의 캐릭터 모델 변경 및 스킬 효과 변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챠 이벤트에 참여해야 하는 일부 희귀 스킨에 비해 저렴합니다.

Epic MLBB 스킨은 모든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찾는 스킨입니다. 멋진 외모 외에도 MVP, God Of Men, Winstreak와 같은 업적을 게임 후반에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공하는 것은 MLBB 에픽 스킨입니다. 상당히 저렴하지만 가지고 있는 모습이 매우 멋집니다.

Epic MLBB 스킨이 유용한가요?

에픽 스킨

스킨은 좋아하는 영웅에게 아이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기 게임에서 통계를 약간 향상시킵니다.

MLBB 에픽 스킨을 착용하면 특히 자신의 영웅을 많이 플레이한 경우 더욱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영웅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면 피부가 좋아야 합니다. 새벽의 땅에서 트로피나 영예의 배지라고 생각하세요.

다음은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MLBB 에픽 스킨의 편집된 목록입니다.

가장 멋진 MLBB 에픽 스킨 목록

루녹스의 영원의 눈

루녹스의 영원의 눈

유명한 MLBB 에픽 스킨 목록의 첫 번째는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인 Lunox입니다.

Eyes of Eternity Lunox는 천사와 악마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기에 완벽한 스킨입니다. Power of Chaos와 Power of Order 사이의 전환인 이 스킨은 "밝은 면"에만 초점을 맞춘 다른 스킨과 완전히 다릅니다. Lunox의 사악한 버전으로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이 스킨은 꼭 사세요.

천상의 요새 천왕성

에픽 우라누스 스킨 가격

Celestial Bastion Uranus는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MLBB 에픽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기본 스킨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하지만 Land of Dawn에서 게임 내에서 보면 마음이 바뀔 것입니다. 확실히 힘과 힘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가 화사하게 피어나며 이 피부만 사용해도 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피부는 천왕성을 두껍게 보이게 하여 Ionic Edge 스팸을 시도할 때 도움이 됩니다.

기절 셀레나

기절 셀레나

STUN 셀레나는 최고의 STUN입니다. 현재 셀레나 최고의 스킨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함정에서 심연의 화살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술이 완벽해 보였고 항상 그랬습니다.

또한 그는 Abyssal Form에서 걷는 다이아몬드로 변신합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마법사를 위한 모든 MLBB 에픽 스킨 중에서 이 스킨이 가장 멋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M 영웅 목록입니다.

등나무 드래곤 에스테스

등나무 드래곤 에스테스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라면 Rattan Dragon Estes가 구매하기에 적합할 것입니다. 단순하지만 여명의 땅에서 장엄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스킨입니다.

이 스킨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마법 같은 느낌이 들며, 다른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이 완전히 무의미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다른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899다이아로 살 수 있는 이 스킨은 특히 'UBE'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에 적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 정말 멋집니다.

암호명: 라이노 그록

암호명: 라이노 그록

암호명: Rhino Grock은 멋진 외형 때문에 스킨 수집가이기도 한 에픽 스킨입니다. 캐릭터 모델과 스킬은 최고이며 기본적으로 다이아몬드 899개에 불과합니다.

그는 지금 메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버프를 받으면 이 스킨을 우선 순위 목록에 올려주세요. 향후 패치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그것은 당신이 수집할 가치가 있는 가장 멋진 MLBB 에픽 스킨 목록이었습니다. 물론, 가장 멋진 스킨을 살 수 있는 충분한 다이아몬드가 있다면 말입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이미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