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 2022년 말까지 PUBG 모바일 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Aerowolf LIMAX의 권리 취소

배그 모바일

안녕 Vicigers, 최신 정보를 아직 알고 있습니까? 얼마 전 Aerowolf LIMAX는 전 세계 PUBG MOBILE 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권리가 취소될 예정입니다.

Tencent는 아무 이유 없이 이런 일을 한 것이 아니라 Aerowolf LIMAX가 프로 선수들에게 저지른 금전적 위반 때문이었습니다.

정확히 어제 오후 4시경 텐센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pubgmobile.esports.id Instagram 피드 게시물에서 갑자기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에어로울프 라이맥스

이번 발표는 에어로울프 라이맥스가 2022년 말인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PUBG 모바일 리그에 참가하는 것을 완전히 금지하는 위의 이미지와 똑같습니다.

지금 6월 중순부터 계산하면 이 선고가 적어도 거의 만 1년 반이 걸린다는 뜻입니다,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2021 방글라데시, 해당 국가에서 PUBGM 및 FF 금지 예정

Aerowolf LIMAX는 어떻게 금지됩니까?

에어로울프 라이맥스

인스타그램 공지에도 나와 있듯이 텐센트가 에어로울프를 징계한 이유는 금전적 손실이 가장 큰 문제다.

Aerowolf LIMAX의 프로 선수들은 팀 관리 소홀로 금전적 손실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기서 잘못은 선수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치명적인 오류는 Aerowolf 팀의 관리에 있습니다.

PUBG Mobile은 발표에서 프로 선수들을 위한 공정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선수들에게 불공평한 구단주나 매니저를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gpx 도끼 갱

이러한 부주의로 인해 Aerowolf LIMAX는 1.5년 동안이라도 전 세계에서 열리는 어떤 리그에도 참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문제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를 자주 읽는 분들을 위해 실제로 얼마 전에 선수 Hzlnuts에 대한 소문이 있었는데 이는 그가 Aerowolf에서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지금 벌칙을 받고 있는 팀 프로 선수의 입장이라면 기분이 어떨 것 같나요? Aerowolf LIMAX가 선을 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