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Spotify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

많이 듣는 노래가 마음에 들고 항상 튜닝하고 싶다면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라면 더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4가지 쉬운 방법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

우리 대부분은 이제 노래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노래를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Spotify입니다.

Spotify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장치(스마트폰 또는 PC/노트북)와 인터넷 연결만 준비하면 좋아하는 노래를 이미 들을 수 있습니다.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것 외에도 Spotify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여 인터넷 연결 없이 다운로드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Spotify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완벽한! 최신 Indosat 번호 2022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에서 Spotify로 MP3 다운로드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
Android를 통해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출처: VCGamers)

Android 스마트폰에서 Spotify를 듣고 있는 분들을 위해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potify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다운로드하려는 노래 또는 노래의 재생 목록을 검색합니다.
  2. 노래 또는 앨범 제목 옆에 있는 세 개의 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저장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다음으로 Spotify에서 내 음악 탭 또는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노래, 재생 목록 또는 앨범을 클릭합니다.
  6. 다음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좋아하는 노래를 오프라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노트북에서 Spotify의 노래 다운로드

Spotify에서 노래 다운로드
Spotify PC를 통해 노래 다운로드(출처: VCGamers)

다음으로 랩톱 장치를 사용하여 Spotify를 듣는 경우 따라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시네마 티켓을 온라인으로 빠르고 쉽게 주문하는 방법!
  1. 먼저 사용 중인 노트북에 Spotify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 웹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 파이.
  2. Spotify 애플리케이션을 연 후 일반적으로 노래 제목 왼쪽에 있는 하트 또는 사랑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Spotify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 왼쪽에 있는 좋아요 노래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4. 좋아하는 노래 메뉴에서 저장한 모든 좋아하는 노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Spotify에서 좋아하는 모든 노래를 다운로드합니다.
  6.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좋아하는 노래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