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Spirit과 함께하는 IEM Katowice 2024의 MVP이자 Donk CS2의 프로필

동크 CS2

Team NaVi와 함께 S1mple이 성공한 이후, 이제 Counter Strike 2 비디오 게임 세계에는 Donk CS2라는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새롭고 젊은 아이돌이 등장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또는 CS2는 유형 게임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프로선수가 되기 위해, 그리고 큰 팀과 국가를 대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명을 바꾸고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기회는 기존 경쟁 계층을 뚫을 수 있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피릿팀의 프로 선수가 되어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데 성공한 러시아 출신의 청년 동크 CS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ase Counter Strike 2(CS2)를 얻는 방법

CS2 동크 프로필

인터뷰하지 마세요
인터뷰하지 마세요. (출처: TheSaint Esports/YouTube)

Danil “Donk” Kryshkovets는 흑룡인 Team Spirit의 후원을 받아 Counter Strike 2의 프로 선수입니다.

Danil은 러시아 출신이며 톰스크 시에서 작은 가족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그의 형은 Danil을 Counter Strike 게임에 소개하고 초대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다닐은 인터뷰에서 인정했다. Team Spirit 공식 유튜브 채널, 즉, 그가 게임을 좋아하는 가장 큰 요인은 그의 형이다. 처음에 Danil은 형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Danil은 자신이 세계 최대의 e스포츠 현장 중 하나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는 단 한 순간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Danil Donk는 Counter Strike를 플레이하는 데 약 13,000시간을 소비한 것으로 기록됩니다. 그 높은 헌신이 그를 성공으로 이끈 원동력이었습니다.

Donk는 최종 라운드에서 Faze Clan을 성공적으로 물리친 후 Team Spirit으로 IEM 또는 Intel Extreme Masters Katowice 2024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IEM 카토비체 대회에서 17세 미만 선수 중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2 스킨 업그레이드 메커니즘 이해

Donk와 Spirit Team의 만남

동크 통계
동크 통계. (출처: 팀 스피릿 인스타그램)

FaceIT의 최고 수준 경쟁에 진출한 후 Team Spirit 소속의 탤런트 모니터인 OverDrive는 Donk가 처음 경쟁했을 때부터 그의 발전을 알아차렸습니다.

거기에서 OverDrive는 Danil Donk에게 Spirit Team에 합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당시 아직 14세였던 그는 물론 오버드라이브의 제안을 거절하지 않았다.

처음에 Donk는 선수들 간의 나이 차이로 인해 Team Spirit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Team Spirit의 계급은 먼저 그를 아카데미 팀에 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년 반 만에 스피릿 메인팀에 침입하는데 성공했다.

Spirit Team과 함께 여러 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며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IEM Katowice 2024 타이틀과 MVP를 획득했으며, IEM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최연소 선수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전에 Danil Donk도 BetBoom Dacha에서 우승했으며 대회에서 다시 MVP를 수상했습니다.

여행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19~22일 Donk와 Spirit Team은 CS2 Major 예선 티켓을 얻기 위해 RMR B 유럽 공연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권장 즐겨찾기 CS2 설정

동크 무기 스킨
동크 무기 스킨. (CS머니/구글)

Donkmaniacs의 경우 Danil Donk의 팬층이 알려져 있듯이 그가 Counter Strike 2를 플레이하는 방식을 따라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280×960의 해상도로 재생되며 Logitech G Pro x Superlight Magenta 지원은 감도 1,125, DPI 800으로 설정됩니다.

Vicigers는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Donk의 십자선 설정을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CSGO-HRUtd-7NxSn-DxZ6w-M4OPW-wjA6Q

또한 동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무기 스킨은 네오 스티커 4개가 부착된 AK-47 골드 아라스크 시리즈와 글록-18 캔디 애플 스킨 시리즈 형태의 보조 무기가 장착된 MP9 핫 로드입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CS2 스킨 업그레이드 메커니즘 이해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를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