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서사시 ! #언어 에이전트 11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언어 에이전트 11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왔습니다.에이전트 언어 자, 이번에는 #language에서 팀의 궁수요원이자 정보제공자인 소바요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에이전트는 적을 쉽게 추적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적들이 숨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이전트 소바는 팀원을 동시에 진입시켜 수비수를 퇴각시킬 수 있는 개시자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Sova가 보유한 기술에 대해 계속 논의해 보겠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존재 올빼미 드론 : Sova는 올빼미 드론 적의 위치를 알아 내기 위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시 올빼미 드론, 당신은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트 몇 분 안에 적을 표시합니다.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언어 에이전트 11
출처: google.com

두 번째 존재 충격 볼트 : 소바는 폭발하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hock Bolt는 물체나 벽 뒤에 숨어 있는 적의 얼굴을 확인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언어 에이전트 11Sova, Archer 및 PemSova 에이전트, Archer 에이전트 및 정보 제공자! #언어대리인 11정보제공! #언어 에이전트 11
출처: google.com

세 번째 존재 정찰 볼트 : 소바는 주변을 스캔하여 상대의 행방을 추적할 수 있는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Alternate Fire 버튼을 눌러 화살을 반사할 수 있으며 이 방법은 Shock Bolt에도 적용됩니다.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언어 에이전트 11
출처: google.com

마지막으로 Sova의 ulti, 즉 헌터스 퓨리 : 소바는 헌터즈 퓨리에 채널링 효과가 있는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마다 피해를 입히고 적의 위치를 표시하지만 궁극기를 발동하면 무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소바, 아처 요원이자 밀고자! #언어 에이전트 11
출처: google.com

이상 소바가 가진 스킬에 대한 설명인데, 피해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Vicigers 게임에 적합합니까? 소바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전쟁이 벌어졌을 때 해야 할 일을 안다면 팀 공격의 핵심이 될 수 있다.

자, Sova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이나 게임 플레이로 넘어가겠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Sova는 적의 위치 정보를 추적할 수 있고 이를 팀원이 볼 수 있기 때문에 공격 또는 방어 팀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Recon Bolt는 영역 스캔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이 감지되면 팀원도 적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Sova는 자신의 Owl Drone을 제어하여 간단하게 안면 확인을 하거나 적의 위치를 몇 분 안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바의 부엉이 드론 연출은 상당히 어렵고 시간 제한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바의 쇼크 볼트는 적에게 맞았을 때 상당히 큰 공격력을 가집니다. 그 외에도 적군이 벽이나 물체 뒤에 숨어있을 때 그의 충격 볼트는 얼굴 확인 도구로 자주 사용됩니다.

Sova에는 Hunter's Fury라는 궁극기가 있습니다. 헌터스 퓨리 공격은 벽을 뚫고 적을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스킬의 효과는 벽이나 물체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도구로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Hunter's Fury에 대해서는 신중하고 더욱 경계해야 합니다. 이 능력에는 채널링 지속 시간이 있고 이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하면 잠시 동안 움직임이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