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er vs Xayne: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데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ff 문자 조합

Skyler vs Xayne 캐릭터는 게임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기사에서 Skyeler와 Xayne의 기술을 철저히 껍질을 벗기십시오.

Gloo Wall은 Free Fire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들어오는 피해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다양한 전술적 기동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유틸리티 아이템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며 커뮤니티의 메타입니다.

전투에서 효과적인 동안 Gloo Wall은 파괴할 수 없으며 충분한 피해를 입으면 부서져 먼지가 됩니다. 수류탄은 작업을 위한 완벽한 도구이지만 게임에는 Gloo Walls를 파괴하는 데 뛰어난 두 캐릭터인 Skyler와 Xayne이 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독특한 기술로 인해 커뮤니티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데 누가 더 우월합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Skyler와 Xayne의 비교 

스카일러 스킬

스카일러 프리 파이어

Riptide Rhythm Skyler는 적의 방어선을 파괴하는 데 탁월합니다. 음파가 활성화되면 전방으로 이동하여 100미터 내의 최대 5개의 Gloo Wall에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40초입니다.

Gloo Wall을 손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 캐릭터는 패시브 치유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Gloo Wall을 설치할 때마다 HP를 회복합니다.

Skyler는 실제로 매우 빠른 쿨다운 기간으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는 적 Gloo Walls를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연히 많은 바 사용자가 사용합니다.

제인의 스킬

Xayne-Free-Fire-Max

Xayne의 Xtreme Encounter는 전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활성화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80 HP 증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Gloo Wall과 실드의 데미지 출력이 100% 증가합니다. 쿨타임은 100초입니다. 이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은 실제로 Xayne 기술의 약점이므로 다시 활성화하려면 충분히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적을 불구로 만들 때 Xayne의 뛰어난 기술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Xayne은 실제로 현실 세계에서 반 주류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성 캐릭터입니다. Extreme Encounter는 그녀를 Free Fire에서 고려할 가치가 있는 여성 캐릭터로 만듭니다.

전투 중인 스카일러

스킬-스카일러-ff

Skyler는 Free Fire에서 전면 푸시 레인 역할을 합니다. Gloo Wall을 빠르게 클리어하는 스킬로 팀원들이 그의 뒤에 모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 치유 기술을 통해 Skyler는 전투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인 제인

Xayne은 헤비 포워드 역할을했습니다. 그는 Gloo Walls를 부수고 그의 기술로 적을 쉽게 밀어 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측면에서 공격이나 중화력 지원에 적합합니다. HP가 일시적으로 증가하면 전투에서도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Xayne과 마주한 모든 플레이어는 Gloo Wall이 파괴되면 겁에 질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당신이 손에 들고 있는 무기로도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Alok,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결론

위의 비교 결과 Free Fire 게임에서 Gloo Wall을 더 잘 파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Skyler와 Xayne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둘 다 적의 방어선을 파괴하는 데 탁월하며 Free Fire에서 매우 좋은 캐릭터입니다. 다만, 스킬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Skyler의 기술은 거의 즉각적입니다. 활성화되면 음파가 즉시 Gloo Wall을 파괴합니다. 반면 Xayne은 스킬을 사용할 때 무기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위의 사실을 바탕으로 Skyler는 실제로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더 잘 파괴합니다. 그러나 Chrono의 역장과 Gloo Wall에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서 Xayne보다 나은 사람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OB31 2021 최고의 힐링 스킬, 어떤 걸 골라야 할까?

이것이 최신 Free Fire OB31 업데이트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두 사람의 기술 비교였습니다.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무 다람쥐

    Xayne은 레벨 6에 도달하면 레벨 3에 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우리의 혈액 HP가 활성화되면 차단됩니다..

    Xayne Ndas Asuuu가 TOP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