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er vs Dasha: Free Fire에서 바 플레이어에게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당신은 친구입니까, Vicigers 게임의 플레이어 바 프리파이어? Skyler 또는 Dasha 중 어느 것이 더 적합합니까? 전체 설명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일부 플레이어는 Free Fire의 바 스타일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완벽하게 실행하려면 훌륭한 기술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푸시 랭크를 잘하는 플레이어는 쉽게 경기를 지배할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캐릭터 없이는 그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Free Fire 게임에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두 캐릭터는 Skyler와 Dasha입니다.

Skyler는 글루 벽을 쉽게 부술 수 있는 반면 Dasha의 캐릭터는 데미지 감소와 무기 반동을 감소시킵니다. 둘 중에 누가 더 나은가요? 알아 보려면이 게시물을 계속 읽으십시오.

스킬 다샤와 스카일러

스카일러 스킬

스카일러 프리 파이어

아시다시피 Skyler는 Defend 아이템을 파괴하는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의 스킬은 Active 부분에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서 Skyler는 적을 공격할 때 방어력이 없도록 Gloo Wall을 파괴합니다.

Skyler의 'Riptide Rhythm' 스킬은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경로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한 번에 손상시키는 음파를 내보냅니다.

이 스킬은 사거리가 100미터이고 쿨타임이 40초입니다. 그 외에도 글루 월을 설치하면 잃어버린 HP의 일부도 회복됩니다.

다샤 스킬

다샤

Dasha는 꽤 독특한 Rusher 캐릭터입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그는 적을 쏘면서 움직일 때 반동을 줄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동이 높을수록 사격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다샤의 패시브 스킬 '파티 온'은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버프를 줍니다. '파티 온'은 적의 공격으로 받는 피해와 회복 시간을 각각 50%와 80% 감소시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각각 10%씩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Dasha의 기술은 초보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 회복 기술은 항상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실제로 타기 또는 방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사용

전투 중인 스카일러

스킬-스카일러-ff

Free Fire에서 Skyler의 주요 용도는 글루 벽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적에게 돌진할 때 적의 방어를 빠르게 작동시켜 적에게 불을 붙일 수 있는 스킬입니다.

또한 HP가 낮을 경우 빠르게 글로 월을 설치하여 자신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의료 키트를 사용할 시간이 없을 때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bee FF: Free Fire의 랭크 매치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다샤 인 배틀

Dasha 무료 화재 및 애완 동물

Dasha는 매우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피해 축적 및 회복 시간 감소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반동 감소는 매우 유익합니다.

연속적이고 정확한 샷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제자리에 유지하고 도망칠 수 없게 됩니다.

결론

Skyler와 Dasha는 둘 다 Free Fire 게임에서 바 플레이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바 플레이 측면에서 Skyler는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합니다. 그녀의 기술은 글루 벽에 강하고 부수고 긴급 상황에서 필요한 경우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Dasha는 몇 가지 유용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술집에서 하는 것보다 팀 게임에서 지원 역할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프리 파이어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쉬운 팁과 요령

반동 감소 보너스를 사용하면 자동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구석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한타를 플레이할 때 이 전략을 사용하여 적을 쉽게 밀어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선택 중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바바리안 플레이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설명에서 Vicigers 친구들이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비교 및 참조용일 뿐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