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멋지다! 모바일 레전드 레어 스킨입니다.

라일라를 짓다

문튼 항상 정말 멋진 스킨을 출시합니다. 그 중에는 희귀 스킨과 가장 얻기 어려운 스킨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영웅 스킨은 Mobile Legends의 주요 매력입니다. MLBB 선수들은 메인 영웅의 새로운 모습, 스팸 놀라운 스킬 효과를 제공하는 최신 스킨의 출시를 기대해 왔습니다. 물론 자랑할 권리를 게임에 도입하십시오. 

이러한 스킨의 대부분은 상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가장 희귀한 스킨을 찾고 있다면 구입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가챠 추첨 및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여섯 가지 스킨입니다. Vicigers 친구는 운 좋게도 이것들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까?

Mobile Legends의 레어 스킨 목록입니다.

나나 바람의 요정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은 Nana Wind Fairy입니다. MPL 스위트 레오닌 전용 스킨은 나나 유저들이 많이 찾는 스킨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으로 나나가 평범한 아기 여우로 등장하며 새로운 스킬 효과와 함께 색상이 변경됩니다.

바람의 요정은 아주 희귀하기 때문에 위풍당당해 보입니다. Mobile Legends의 가장 희귀한 스킨은 MPL 토너먼트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앙코르 중에 나타납니다.

올도스 패권왕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이 에픽 스킨은 영혼 계약자 알두스를 강력하고 용감해 보이는 투사로 변신시킵니다. 이 최고를 추구하면 패배를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King of Supremacy는 지난 2019년 11월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 M1 월드 챔피언십 전용 스킨으로 인해 매우 희귀합니다. 이것을 놓친 Aldous 사용자 여러분, 다시 오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레슬리 엔젤릭 에이전트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Mobile Legends의 가장 희귀한 스킨은 은하계 해적 Lesley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하늘이 그를 다시 데려오기를 바라는 명사수 사용자가 있습니다.

Angelic Agent는 2019년 기간 한정 Diamond Vault 이벤트에 등장하는 첫 번째 레전드 스킨으로, 플레이어는 당첨 기회를 얻기 위해 땅을 파야 합니다(1 발굴 = 다이아몬드 100개). 

당시 이 치명적인 명사수의 신성한 모습을 얻으려면 약 900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그것이 우리가 그녀의 희귀한 아름다움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스 스킨 라인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King of Fighters와 팀을 이루는 Mobile Legends는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가장 많은 협력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KOF 캐릭터로 변신한 MLBB 영웅 Dyrroth(Orochi Chris), Chou(Iori Yagami), Guinevere(Athena Asamiya), Karina(Leona), Aurora(Kula Diamond), Gusion(K')이 등장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이 스킨 콜라보레이션은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동작, 기술, 효과, 아이콘, 심지어 일본어 음성까지 MLBB에 적용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기간 한정 빙고 이벤트에서 얼마를 얻었습니까?

라파엘라 바이오메디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목록의 다음은 Rafaela의 매우 애매하고 제한된 시간 스킨입니다. Biomedic은 2018년에 도입된 공식 Elite Special Skin 토너먼트입니다. 

이 스킨은 Moonton이 다시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기도해 온 Rafaela 사용자의 주요 위시리스트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메인 수프, 올해는 '변형된' Biomedes를 이제 Alert Box 이벤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을 마치고 라파 스킨을 완성할 시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모바일 레전드 크리스마스 스킨, 너무 멋져요!

레일라 블루 스펙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마지막으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은 Layla의 전설적인 Blue Spectre입니다. 이 기간 한정 스킨은 Globe Telecom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2017년(필리핀에만 해당) 도착했습니다. 

이벤트에 등록한 행운의 참가자는 이 Energy Gunner의 미래 지향적인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타임머신을 소유하거나 Quantum Realm에 대해 아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icigers 친구들이 번거로움 없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빠르고 편리한 충전을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