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디션의 가장 희귀한 FF Gloo Wall 스킨 Top 5, 필수 아이템!

스킨글루 월FF

Gloo Walls는 가장 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따라서 Gloo Walls에 좋은 스킨을 얻는 것은 필수입니다. 다음은 2022년 에디션에 꼭 있어야 할 가장 희귀한 FF 글루 벽 스킨 5가지입니다.

Gloo Walls는 모든 경기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다른 모든 항목과 마찬가지로 Gloo Wall FF 스킨을 장착하여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FF의 화려한 Gloo Wall 스킨은 적의 주의를 잠시라도 일시적으로 분산시켜 적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Gloo Wall FF 스킨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이벤트에서만 나타나는 제한된 항목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 에디션의 가장 희귀한 Gloo Wall FF 스킨 상위 5개를 소개합니다.

가장 희귀한 FF Gloo Wall 스킨 목록 2022

프리파이어 x 원펀맨

스킨글루 월FF

이 Gloo Wall FF 스킨은 올해 초 Free Fire x One Punch Man 이벤트의 일부로 출시되었으며 일주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는 것이 특기인 만화 원펀맨의 주인공 사이타마를 기반으로 합니다. gloo 벽 디자인은 Saitama가 공격을 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FF 글루 벽 스킨은 Free Fire가 애니메이션과 협력한 몇 안 되는 스킨 중 하나이며(Attack on Titan은 또 다른 것입니다) 이 스킨은 돌아올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신 분들은 확실히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돋보일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킨글루 월FF

최근 인기 격투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도 꽤 기억에 남는다. 이 이벤트는 Free Fire가 다른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및 파이터 게임과 협력한 첫 번째 이벤트입니다. 이 협업은 인기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Ryu와 Chun-Li를 기반으로 두 개의 새로운 Gloo Wall FF 스킨을 추가합니다.

두 스킨 모두 글루 벽 한쪽에 스트리트 파이터 로고와 함께 시그니처 공격을 발사하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원펀맨 스킨과 마찬가지로 콜라보 특성으로 인해 이 Gloo Wall은 매우 희귀합니다.

금 금고

스킨글루 월FF

Gold Vault Gloo Wall은 최근 Money Heist와의 협업의 일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Reload Target Down 이벤트에 스킨이 추가되었으며, 잠금 해제하려면 포인트를 연마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피부는 매우 독특해 보이며 표면이 금고 문입니다.

이것이 Money Heist의 마지막 시즌이기 때문에 Gold Vault는 전혀 반환되지 않고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고대 주문

Gloo Wall 고대 주문 무료 화재

엘리트 패스를 선주문하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가 하지 않는 일이며 Garena가 선주문 보너스로 스킨을 잠그면 극히 드문 일이 되었습니다. Gloo wall Ancient Order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엘리트 패스 시즌 24 사전 주문을 위한 선물입니다.

Gloo Wall 테마는 두 개의 검을 들고 붉은 기운에 둘러싸인 전사와 함께 매우 예술적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론 이 아이템은 레어이며 다가오는 이벤트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Garena가 특정 이벤트에서 다시 출시되지 않는 한. 그런 일이 일어날 확률은 10%에 불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및 충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글루 월 스킨 5종

버뮤다 계획

Gloo Wall Plan 버뮤다 프리 파이어

이 스킨은 작년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올해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 겉모습은 핏빛이었고 강도 사건에 사용된 유명한 가면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아이템 상점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스킨이기 때문에 플랜 버뮤다 글루 월은 상당히 희귀합니다. 전투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멀리서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 FF 스킨 글루 벽 앞에 전형적인 Money Heist의 가면을 쓴 얼굴 사진이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Gloo Wall Horns 스킨을 얻는 방법

그래서 2022 에디션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희귀한 FF 글루 벽 스킨 5개였습니다. 매일 항상 업데이트하고 로그인하는 분들은 이미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은 정말 다음 이벤트를 기다리셔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Top 5 Skin Gloo Wall FF Paling Langka Edisi 2022, Wajib Dimiliki!"에 대한 2 댓글

  1. 마르셀로

    첼로

  2. 라파 안디

    확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