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에서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플랜 버뮤다 FF

Free Fire 시즌 27에서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벽 스킨 5개를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호기심이 많은? 아래 리뷰를 읽으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온라인 슈팅 게임 카테고리에서 영구적인 이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역동성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을 모았으며 개발자는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수집품과 스킨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무기, 차량 및 Gloo Wall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in Gloo Wall FF Max는 플레이어가 적 플레이어로부터 즉각적인 보호를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수류탄입니다.

플레이어는 Gloo Wall FF Max 스킨을 사용하여 자신의 캐릭터가 경기에서 지배적으로 보이도록 합니다. 일부 Gloo Wall FF Max 스킨은 시간 제한이 있거나 독점적이므로 희귀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Gloo Wall FF Max 스킨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킨글루 월 FF Max 목록

FF Max의 글루 월 스킨은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이며 거의 청구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서만 도착하므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잠금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글루 월은 종종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므로 사용자는 이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개발자는 협업, 테마 이벤트, 지역 축제 또는 기념일을 통해 대부분의 글루 월 스킨을 소개합니다. 모든 글루 벽은 드물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가 주장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희귀해졌습니다.

금 금고

스킨글루 월 FF MAX
금 금고

Gold Vault Gloo Wall 스킨은 금고 문의 모양을 모방합니다. 그는 보조 Money Heist 협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킨은 이벤트 전용 상품으로 제공되며 이벤트가 게임에서 종료되면 희귀한 Gloo Wall FF Max 스킨이 됩니다.

데스 가디언

스킨글루 월 FF MAX
보호자

Death Guardian Gloo Wall 스킨은 Free Fire MAX에서 Gloo Walls를 위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Death Guardian은 Gloo Wall 한가운데에 빨간 눈이있는 트랜스포머에서 영감을 얻은 외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눈은 이 데스 가디언의 매력을 더하고 플레이어가 그것을 더욱 원하게 만듭니다. 눈 옆에 데스 가디언은 가운데에 큰 보호 얼굴이 있고 데스 가디언의 측면에는 노란색 테마가 있습니다.

하야토 더 가디언 글루 월

Hayato Guardian은 Free Fire에서 가장 예쁜 Gloo Wall FF Max 스킨 중 하나입니다. Hayato Guardian은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파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가운데 칼을 들고 있는 쿨한 외형의 스킨은 팬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끌었다. 스킨은 Midnight Samurai Top-Up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yato The Guardian은 가장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중 하나를 자랑하는 또 다른 희귀 스킨입니다. 그러나이 Hayato 테마 화장품은 처음 등장했을 때 다소 덜 인기가있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스킨은 Midnight Samurai 충전 이벤트의 일부였지만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결국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고대 주문

스킨글루 월 FF MAX
FF

그만큼 고대 주문 Free Fire 스킨과 관련하여 팬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글루 월 가장 희귀합니다. 하얀 피부 테마는 매우 깔끔해 보이며 두 개의 검을 가진 검은 사무라이와 피부를 감싸고 있는 용이 피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 스킨은 시즌 24 엘리트 패스의 선주문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개발자가 타이틀에 스킨을 다시 추가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게임 내 사전 주문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Elite Pass 및 Elite Pass 번들을 사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Elite 번들은 그들에게 매우 독점적인 선주문 선물을 제공합니다. 상품 중 하나는 흰색 고대 질서 글루 벽입니다.

Garena는 시즌 24 엘리트 번들의 선주문 상품으로 고대 오데르를 제공합니다. 붉은 기운과 함께 사무라이 같은 실루엣이 인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2 이후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글루 램프

스킨글루 월 FF MAX
글루 램프

Gloo Ramp Gloo Wall 스킨은 게임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다재다능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피부는 밝은 보라색으로 미니처럼 보입니다. Gloo Ramp는 매우 화려하며 경기에서 많은 플레이어를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의 Lucky Spin Royale 이벤트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은 할로윈 기반이며 플레이어는 스킨을 이동으로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고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동안 존재했던 Free Fire는 종종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받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Free Fire가 아는 것보다 더 많은 항목을 본 것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즉, 모든 화장품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위의 목록에는 희귀하고 매우 매력적인 스킨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의 마지막 항목인 Gloo Ramp는 다른 스킨과 달리 크기가 작습니다. Free Fire에서 컴백할 가능성이 가장 높음에도 불구하고 그 디자인은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는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2년 5월 에디션의 6가지 최고의 Gloo Wall 스킨

2020년 할로윈 시즌에 선보인 퍼플 스킨은 커버력이 높지 않다. 그러나 사용자는 Gloo Ramp로 임시 사다리를 만들어 다양한 구조물을 오를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특정 순서로 작성되지 않았으며 작성자의 의견만 반영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