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유도라 우주여행 오케이 3

이번에는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리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정확히 말하면 Moba 게임에서 Eudora의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해.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갖고 싶은 분들은 당연히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Eudora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게다가 MLBB 게임에서 그 영웅이나 Eudora의 사용자를 자주 사용한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5가지 용어와 그 의미, 완성!

이 새로운 스킨은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정말 멋진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어진 공격의 효과는 매우 강할 것입니다.

이 스킨의 효과는 이전보다 더 강해집니다. 게다가 유도라가 주는 전기는 이 피부를 가지고 있을 때 더욱 실감이 날 것입니다.

이 스킨의 테마는 기술인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에서 영웅을 사용할 때 영웅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서커의 분노, 크리티컬 대미지를 좋아하는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의 주력 아이템!

당연히 이 스킨을 가지고 싶겠죠? 이제 페이지에서 인용한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Esportsku.com.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유도라 코스믹 보야지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으려면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방법을 수행하면 이 멋진 효과가 있는 새로운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입장하세요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얻는 방법

먼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다음 메뉴로 진입하여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이달 12일 출시될 것으로 추정된다.

상점과 스킨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얻는 방법

게임에 들어가면 바로 Shop and Skin을 열 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전화기 왼쪽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Shop 메뉴를 먼저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상점 카테고리에서 스킨을 선택하십시오. 나중에 게임에서 사용하는 새 스킨이 나타납니다. Eudora의 피부를 포함합니다.

스킨 유도라 코스믹보야지 MLBB 구매!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을 찾으면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킨 가격은 다이아몬드 599개로 알려졌다.

그러나이 스킨을 얻으려면 할인, 즉 할인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주어진 할인도 30%에 달하기 때문에 임의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할인 기간도 1주일에 달하기 때문에 비교적 길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멋진 Gatotkaca 스킨 4개, 풀 아머가 있습니다!

주어진 할인과 시간은 확실히 이 스킨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할인으로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할인 유효기간이 1주일로 예상되므로 먼저 다이아몬드를 모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경우 다음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com. 가격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이벤트를 통해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얻는 방법

따라서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스킨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스킨의 경우 바로 나올 가능성은 낮습니다.

하지만 낙심하지 마세요. 언젠가는 그 스킨이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등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핀과 무료 모두. 거기에서 피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빠른 것이 있다면 왜 오래 머물러야 하는가. 게다가 최신 Eudora 스킨을 기다리고 계셨을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직접 구매하여 피부가 나타나는 즉시 가질 수 있습니다.

스킨 유도라 코스믹 보야지 레디 투 유즈

Eudora Cosmic Voyage 스킨을 얻는 방법

이벤트를 통해 구매 또는 획득한 경우 게임 내에서 즉시 Eudor Cosmic Voyage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udora는 이 피부가 주는 효과로 매우 시원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관심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