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2022년 2월 예정된 MLBB 스킨 및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스킨과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MLBB 2022년 1월에 완전히 출시될 예정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지켜봐 주십시오.

2022년 1월이 끝나고 2월이면 구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2022년 2월 스타라이트 패스, 새로운 스킨, 새로운 MLBB 이벤트 및 2022년 2월에 게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훨씬 더 많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2022년 2월에 예정된 모든 MLBB 스킨 및 이벤트는 이 기사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세요!

MLBB 2022년 2월 스킨 및 이벤트

2월 1일 – 스타라이트 패스

MLBB 이벤트

첫 번째로, 2022년 2월 MLBB 스타라이트 패스 이벤트는 이번 달 스타라이트 패스를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2022년 2월 독점 스타라이트 스킨은 "스타게이저" 세실리온으로 추정됩니다.

감정 표현, 신성한 조각상 등을 포함한 더 많은 상품. 이러한 MLB 이벤트는 Starlight Pass 소지자에게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전 Starlight Pass에서 제공되는 이벤트와 동일합니다. 그들은 Starlight 레벨을 통과했습니다.

2월 5일 – Zilong 수집가 스킨

MLBB 이벤트

"Empyrean Paladin" Zilong은 2022년 2월 5일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월 수집가 스킨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어는 주로 그랜드를 사용하여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를 통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컬렉션 티켓.

게임에 입장하거나 게임에서 다이아몬드 수를 늘리는 것과 같은 특정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수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전 MLBB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와 같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이번 MLBB 이벤트에서 게임 내 다이아몬드나 오로라의 크리스탈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엠피리언 팔라딘은 2022년 1월 출시된 스킨 수집가 '리버랜드 피닉스' 하나비에 이어 모바일 레전드:뱅뱅의 차기 스킨 수집가가 될 예정이다.

2월 8일 – 슈 히어로 스킨 재방송

MLBB 이벤트

2022년 2월 8일, 파이터 영웅 Chou의 팬들은 인기 HERO 스킨의 재방송에 기뻐할 수 있습니다. '천둥주먹' 추우가 2022년 2월 8일 모바일 레전드:뱅뱅으로 돌아온다.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Thunderfist는 플레이어가 특별 이벤트 및/또는 게임 내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제한된 형태의 통화 또는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월 10일 – 프레야의 에픽 스킨

MLBB 이벤트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는 2022년 2월 10일에 출시될 SABRE 게임 스킨 시리즈인 Freya "SABER Manhunter"의 새로운 추가 출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SABRE Manhunter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직접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된 통화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 내 특별 MLBB 이벤트 및/또는 추첨이 있을 것입니다.

2월 18일 – 스킨엘리트 나탄

MLBB 이벤트

또한 Marksman 영웅인 Natan은 2022년 2월 18일에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최신 엘리트 스킨을 받게 됩니다.

"카오스 헌터"라는 제목의 이 스킨은 게임에서 출시되는 다음 엘리트 스킨입니다. Chaos Hunter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출시 시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

2월 19일 – 앙코르 스킨 란슬롯 물고기 자리 조디악

MLBB 이벤트

Lancelot의 Zodiac "Pisces" 스킨도 2022년 2월 19일 차기 Zodiac으로 게임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특별한 Zodiac 스킨 라인이 게임 내에서 앙코르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MLBB 조디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오로라의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스타 파워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각 소환에 대해 1-5 스타 파워를 얻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한 번의 추첨으로 100 스타 파워를 받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약간의 기회도 있습니다.

또는 이전 MLBB Zodiac Summon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이 이벤트에서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ancelot의 "Pisces" 조디악 스킨은 Aurora의 "Aquarius" 조디악 스킨에 이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조디악 스킨입니다.

이 기사의 정보는 주로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와 정보 제공자가 공개한 유출 및 데이터 마이닝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oonton 및 Mobile Legends: Bang Bang 개발 팀의 공식 확인은 이 기사에서 여러 MLBB 스킨 및 이벤트의 실제 출시와 관련하여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조 MLBB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림자도 소용없다!

Vicigers 친구들은 다가오는 MLBB 스킨과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이벤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