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스토어에서 누락된 FF와 유사한 게임인 Sigma에 대해 알아보기

시그마 게임

최근 시그마 배틀로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Free Fire(FF) 게임과 매우 유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손가락을 깨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시그마 배틀로얄이 인기를 끌던 와중에 돌연 플레이스토어에서 삭제되었기 때문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이 게임이 삭제되면서 많은 추측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럼 시그마 배틀로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마 배틀로얄이란? 

시그마 게임
시그마 배틀로얄이란? 출처: Youtube/ Andra ST

Sigma Battle Royale은 Arm Private Limited라는 신비한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사용 가능한 모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4v4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여러 분대가 모여 약 7분 동안 전투를 벌입니다. 배틀로얄 게임치고는 상당히 짧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여전히 사용할 수 있을 때 Sigma는 재생할 수 있는 최소 운영 체제 제한, 즉 Android 버전 4.1 또는 Jelly Bean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279MB에 불과한 게임이기 때문에 큰 저장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그마 FF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자, 창조주와 친해지자!

Sigma Battle Royale이 Play 스토어에서 제거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그마 게임
Sigma Battle Royale이 Play 스토어에서 제거된 이유. 출처: Youtube/ Andra ST

많은 게이머들이 Play 스토어에서 Sigma Battle Royale이 사라진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Sigma가 더 이상 Play 스토어에 없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Free Fire의 경영진은 이 게임이 Free Fire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Sigma Battle Royale이 Play 스토어에서 제거된 이유는 아닙니다.

Google에 따르면 이 게임의 개발자인 Arm Private Limited는 Play 스토어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이 Play 스토어를 떠나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Play 스토어로 돌아가려면 개발자의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무료 화재 스킨 추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시그마 배틀로얄 플레이 방법

시그마 게임
시그마 배틀로얄 플레이 방법. 출처: Youtube/ Andra ST

대체로 Sigma Battle Royale의 게임 플레이는 Free Fire 및 PUBG Mobile과 같은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동일합니다. 

이 Sigma Battle Royale 게임의 경우 게임은 10분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리고 오직 한 사람만이 나중에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분대 간의 전투인 4v4 모드도 있으며, 이 모드는 7분 동안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igma Battle Roya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중 일부입니다.

  • 아주 좋은 그래픽
  • 독특한 배틀 로얄 경험
  • 5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10분의 클래식 전투
  • 자원 할당, 무기 구매, 적보다 오래 지속되는 4v4 전투
또한 읽으십시오: 독특한 스킬을 가진 프리파이어 캐릭터, 부야를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이번에는 Sigma Battle Royale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기사가 통찰력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계속 지켜봐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프로세스가 빠르고 확실히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