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세미 탱크 영웅

세미 탱크

이제 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세미 탱크 영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토론을 통해 다른 역할을 수행할 영웅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실제로 탱크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서는 몇 명의 캐릭터만 선택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영웅 선택과 관련하여 드래프트 픽/ 결혼 중매. 탱크 역할을 선택하는 것을 꺼려하는 MOBA 장르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가 많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물론 이 중요한 역할을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역할과 함께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끄는 새로운 전략이 될 것입니다. 또한 경쟁 모드인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이들은 최고의 세미 탱크 영웅입니다

  • 앨리스

앨리스는 마법사 역할을 맡고 있지만, 탱커로서의 또 다른 역할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을 사용하는 메타 탱크는 한때 유명한 로스터 RRQ Hoshi, Lemon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 결과, 모바일 레전드에서 탱크 역할을 하던 많은 프로 선수들과 선수들이 이제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앨리스 자신의 세미 탱커로서의 역할은 게임이 시작될 때 더 두드러질 것입니다. 중반 ~까지 늦은 계략.

그러나 역할을 최적화하려면 사용할 빌드 항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마법사와 탱크 아이템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상세하게는 데몬 슈즈, 라이트닝 트런천, 캘러미티 리퍼, 가디언 헬름트, 트와일라잇 아머, 이모탈리티를 착용할 수 있다.

분명히 이러한 모든 항목 선택은 Alice를 전복하기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 프레야와 힐다

다음 탱크 위치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프레야와 힐다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파이터 역할을 하며, 이 두 영웅은 매우 강력한 하이브리드 탱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둘 다 가지고 있다. 움직임 충분한. 따라서 힐다의 패시브 능력, 즉 덤불 속에 있을 때 꽤 좋은 재생(피를 자동으로 채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프레야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건물 아이템은 공격 아이템과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Hilda의 아이템을 제작하려면 Dominance Ice, Oracle, Antique Cuiras, Warrior Boots, Athena Shield 및 Immortalit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야의 빌드 아이템으로는 끝없는 전투, 신탁, 퀸 윙스, 워리어 부츠, 앤티크 흉갑, 불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폴 & 쿠파

포폴과 쿠파는 원래 명사수라는 역할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mm 데미지 아이템을 구매하면 쓰러뜨리기 가장 쉬운 영웅입니다. 더욱이 이것은 Kupa(그의 애완 동물)가 죽을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시즌 20에서 이 영웅을 메타 탱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탱크로 만들려면 Cursed Helmet, Windtalker, Athena Shield, Dominance Ice, Immortality 및 Tough Boots와 같은 방어 아이템이 더 지배적 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와 별개로, 상대 영웅들에게 쉽게 납치당하지 않으려면 먼저 플레이 방법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 브로디

Popol & Kupa의 역할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번 시즌 Brody는 탱크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새로운 역할의 등장은 RRQ Hoshi의 새로운 로스터인 Psychoo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성이 이 캐릭터를 탱커로 플레이하게 된 이유도 공격 mm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 가해지는 데미지가 상당히 강하다는 점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 외에도 적의 코어를 잠글 수 있기 때문에 2차 스킬 사용에 집중할 수 있다. 물론 그렇게 하면 팀원이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빌드 아이템으로는 Warrior Boots, Malefic Roar, Antique Cuiras, Immortality, Brute Force 및 Athena Shiel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베네데타

암살자 역할을 맡은 Benedetta는 이제 탱크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탱크로서의 이러한 역할의 출현은 상당히 놀랍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제 M2 행사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는 빠른 이동과 능력치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잡고 밀어. 그 외에도 Benedetta는 민첩하게 언제든지오고 갈 수 있기 때문에 꽤 성가신 영웅이기도합니다.

사용되는 빌드 아이템으로는 Blade of Despair, Athena Shield, Bloodlust Axe, Brute Force, Immortality 및 Warrior Boo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선택하면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고 뒤쪽 위치에 있는 적 코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암살자 엠블럼 선택 시 충분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파이터 역할을 하는 초우는 매우 강력한 탱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캐릭터는 다양한 공격을 쉽게 막을 수 있는 면역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탱크로 만들려면 Rapid Boots, Antique Cuiras, Queen Wings, Athena Shield, Twilight Armor 및 Immortality와 같은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흥미롭게도 등급 모드에서 모든 티어에 걸쳐 Chou를 선택하여 메타 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