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란겔과 미라마 베스트 3 정보를 확인하세요!

미라마와 에란겔

에란겔과 미라마의 차이점

알로하 비시저스! 비록 개발자 계략 PUBG는 형식으로 업데이트되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계속 추가합니다. 폴더, 캐릭터와 최첨단 무기. 그러나 PUBG 맵에 대한 끝없는 논쟁은 항상 있습니다.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놀기에 최고.

그 중 두 가지는 지도 에란겔과 미라마. Erangel과 Miramar는 가장 큰 두 개의 맵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배그.

폴더에란겔은 폴더에스 기본 PUBG에서. Erangel 및 Miramar 지도는 1950년 소련이 점령한 군사 시험장으로 사용되었던 러시아의 가상 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가장 많이 논의되는 주제는 지역의 크기, 차량 또는 운송 수단의 차이입니다. 전리품 또는 게임 내 무기 전리품.

앞서 설명한 에란겔과 미라마 맵의 면적을 기준으로 보면, 폴더 더 넓은 면적을 가진 Miramar는 확실히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 플레이어도 타겟팅 폴더 에란겔 지역 더 넓은 바다는 더 적기 때문에 더 많은 전투가 있습니다. 지역 어떤 플레이어가 조준할 수 있습니다.

도시 지역이 흩어져 있는 많은 언덕 폴더 에란겔. 레이아웃의 개념 폴더 에란겔 자체는 건물을 짓고 있기 때문에 중장거리 전투 지역으로 사용됩니다. 폴더 에란겔은 약간 떨어져 있는 경향이 있어 싸울 수 있는 거리를 자유롭게 제공한다.

이 게임의 존 타임은 너무 길지도, 너무 빠르지도 않습니다. 플레이한 게임의 경우 폴더 무기 전리품을 수집하고 새 영역으로 회전하는 데 상당히 표준적인 시간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폴더 미라마는 에란겔과 크기는 같지만 폴더 그것은 식물이나 풀이 거의 없는 사막 형태의 지리적 조건을 가진 더 건조한 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퉁불퉁한 표면과 함께 그것을 덮는 선인장 식물이나 작은 덤불만이 있습니다.

매우 넓고 탁 트인 땅이 있는 이 지역의 플레이어는 종종 저격수.

영역 이동은 폴더 이것은 매우 빠른 것으로 간주되지만 구역 사이의 거리가 충분히 길어서 회전할 때 더 많은 자유 시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차량의 경우 현재까지 에란겔은 633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금액은 현재 차량보다 많은 금액입니다. 폴더 Miramar, 즉 452대의 차량.

차량은 더 안전한 전투 경기장으로 이동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위치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가 됩니다. 그런 다음 다음 차이점은 용어에 있습니다. 전리품 또는 전리품.

Miramar에는 지도에 나타날 수 있는 7,929개의 무기와 함께 총 43,343개의 전리품이 있습니다. 한편 Erangel은 4,689개의 무기와 함께 24,058개의 전리품만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모든 고려 사항과 위치 선택은 PUBG 플레이어의 개인 취향이 될 것입니다.

크기 폴더 에라겔과 미라마르

Erangel과 Miramar는 가장 큰 두 개의 맵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배그 (Player Unknown의 전장).

둘 다 크기는 동일하며 8 x 8km에 이릅니다. 그러나 실제로 Miramar 맵은 PUBG 플레이어를 위한 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80%의 육지 면적 비율이 있어 대부분의 경기장을 육지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편, 에란겔 맵은 기존 게임 아레나보다 최대 50%에 이르는 수역이 더 많다.

Erangel 및 Miramar 맵은 모두 나무, 덤불 또는 잔디로 덮인 지역에 대해 30%의 백분율을 갖습니다.

전리품 ~에 폴더 에라겔과 미라마르

에란겔과 미라마

처럼 지도 PUBG의 첫 번째, 이 에란겔 맵은 확실히 그 중 하나입니다. 폴더 PUBG 플레이어가 좋아합니다.

나무와 덤불로 가득한 위치는 물론 메인스테이지이자 이점입니다. 지도 에란겔.

에 관해서는 지도 에란겔은 10곳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핫 부트 포친키, 게오르고폴, 학교, 소노브카 군사 기지, Rozhok, Yasnaya Polyana, Mylta, 발사 범위, 갓카, 그리고 마지막은 노노렙노이.

Miramar에서 최고의 약탈 장소는 Hacienda del Patron, San Martin, Pecado, Campo Militar, Los Leones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WWCD를 얻으려면 다음 5가지 최고의 팁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