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거의 알지 못하는 Rosaria Genshin Impact의 4가지 비밀

로자리아 만들기

Rosaria Genshin Impact를 모르는 사람. 극저온 요소를 지닌 이 4성 캐릭터는 Vicigers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매우 유명했습니다.

로사리아가 함께 발매된 첫 번째 재실행 배너 1.4의 차일드는 이전에 카메오로 등장했습니다. 퀘스트 드래곤스파인.

그녀의 고딕 캐릭터 디자인은 Rosaria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특별해 보입니다.

디자인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짓다, 그리고 기술 Rosaria Genshin Impact는 매우 자격이 있으며 Rosaria에 대해 알아야 할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 비시저스.

이번에는 VCGamers가 특히 Vicigers가 알 수 있도록 Genshin Impact의 Rosaria에 대한 다양한 비밀과 사실을 요약합니다!

또한 읽기: Rosari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파티

Rosaria Genshin Impact에 대한 사실

Rosaria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로사리아 겐신 치비
Rosaria Chibi (출처: Genshin Impact)

로자리아가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드디어 함께 공개된 1.4 배너를 실행 ~에서 차일드.

존재하기 전에 플레이어블 캐릭터 Rosaria는 하나에 나타납니다 퀘스트 Dragonspine, 수상해 보인다 알베도 그리고 여행자.

로자리아는 자매 중 한 명으로 몬드사트를 지키는 집정관 바르바토스에게 완전히 반항하고 겁이 많은 성격의 캐릭터다.

문자 중 하나 즉 카에야 Genshin Impact의 Rosaria는 "자신에게 정직한" 사람이라고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힐러가 DPS가 되나요? 바바라 겐신 임팩트의 빌드 추천입니다!

오리지널 몬슈타트가 아님

rosaria genshin 이벤트 windblume 아트
Rosaria Art Event Windblume (출처: Genshin Impact)

자유 국가로서의 몬드슈타트는 그곳 출신이 아닌 많은 사람들을 받아들입니다. 가장 친숙한 예는 Albedo와 Kaeya였습니다.

Rosaria 자신도 Monstadt에서 태어나고 자란 캐릭터가 아닙니다.

Rosaria의 공식 기원이 어느 나라에서 왔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확실히 Rosaria는 산적 그룹에서 자랐습니다.

도적단이 파보니우스 기사단에 의해 전멸되었을 때, 로사리아는 파보니우스 기사단의 그랜드 마스터인 바르카에게 끌려가 몬드슈타트에 살게 되었다.

로자리아는 교회에 입학 허가를 받아 공부했으며 삶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집정관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로자리아 원신 임팩트는 간호사로서의 삶을 제대로 살지 못했다.

또한 읽기: Albedo Genshin 임팩트 빌드, 서브 DPS 및 가장 우수한 Geo 지원!

불순종하는 교회의 자매들

로사리아 겐신 음료 알코올
Angel Share에서 자주 발견되는 Rosaria (출처: Genshin Impact)

Rosaria는 Favonius Cathedral에서 다른 수녀들의 봉사에 매우 불순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녀는 종종 간호사로서의 의무를 결석했고 종종 게으르다는 낙인이 찍혔습니다. Rosaria는 술을 마시고 더 자주 담배를 피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하나 특이한 점은 로자리아는 술과 술이 들어간 음식을 매우 좋아하지만 술에 취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고수한다는 점이다.

Rosaria는 지루한 주제를 좋아하지 않고 초과 근무를해야하며 작가조차도 Barbara가 Favonius Church (Cathedral)의 합창단에 합류하기 위해 그녀를 끌어야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간호사로서의 그녀의 위치도 그녀의 성격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는 가능하면 모든 교회 활동을 항상 결석했고 부득이 참석해야 할 경우 가장 먼저 교회에 갔습니다.

Rosaria Genshin Impact는 Barbatos에게 순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Barbatos의 이름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종종 이름을 잘못 발음했습니다.

아마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밈 Rosaria에 매우 친숙하고 바바라 Barbatos라는 이름을 주장한 사람은 Barisbatos, Barnobas 등이되었습니다.

뒤에서 몬드슈타트를 보호하다

겐신 묵주의 비밀
Rosaria는 그림자에서 Mondstadt를 위협하는 적을 사냥합니다(출처: VCGamers)

Rosaria Genshin Impact는 Barbatos를 신뢰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Mondstadt도 비밀리에 보호합니다.

밤이 되면 Rosaria는 Mondstadt에 대한 잠재적인 위협을 조사하고 필요한 경우 제거합니다. 

도적들 사이에서 자란 로자리아 겐신 임팩트는 살인에 매우 능했다.

Rosaria의 기술은 이유가 없습니다. 그는 Favonius의 기사단에 의해 전멸되기 전의 산적 무리였던 그의 이전 "가족"이 배운 것에 익숙했습니다.

Varka가 구원의 기회를 제공한 Rosaria는 자신이 Mondstadt의 사람들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로자리아와 같은 전범을 수용하려는 사람들의 따뜻함과 선의에 대해 몬드슈타트 사람들에게 빚진 마음으로 바람의 도시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적을 섬멸하는 행동을 한다.

Fischl과 마찬가지로 Rosaria Genshin Impact는 매우 날카로운 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자리아도 그것을 잘 알고 있었다. 딜룩, 카에야, 벤티, 그리고 알베도 눈에 보이는 것 이상으로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밀을 지킵니다.

살해로부터 비전을 얻다

로사리아 겐신과 바바라
1.4의 첫 번째 Rosaria Cameo(출처: Genshin Impact)

원신 임팩트의 로사리아에 대한 이 사실은 정말 끔찍하게 들립니다. 작가는 이 사실을 알고도 믿을 수 없었습니다.

Rosaria는 Vicigers 'Vision을 얻었을 때 실제로 사람들을 죽입니다. 그러나 살인은 원해서가 아니라 해야 하기 때문에 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Rosaria는 가족으로부터 그녀를 납치한 도적들의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도적들 사이에서 자란 로사리아는 제법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내야 했다.

로사리아는 어려서부터 도적단의 두목에게 납치되어 꽤 어린 나이에 도적단의 일원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도적들 중 막내라는 것은 로사리아의 삶을 어렵게 만들었다. 도둑질을 해야 했고, 노예가 되어야 했고, 먹기만 하면 도적단에게 이용당해야 했다.

로사리아는 계속되는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계속해서 배고픔을 참느라 도망치고 싶었다고 한다.

도망친 Rosaria는 도적들에게 쫓겼습니다. 마피아, 도적, 야쿠자와 같은 일부 집단의 경우 갱단을 떠나는 것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끝내고 싶지 않은 로자리아와 도적단의 두목은 결국 결투를 벌였다.

Rosaria가 이기고 결국 Cryo Vision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이전 리더를 대신하는 도적 그룹의 리더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Rosaria Genshin Impact에 대한 다양한 사실입니다. 이 사실을 근거로 과학적 학문 Genshin Impact에 흩어져 있습니다. Vicigers, Genshin Impact의 캐릭터에 대한 다른 사실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