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안 메이의 추천 빌드: 유물, 빛 원뿔, 흔적

루안 메이의 추천 빌드

루안 메이(Ruan Mei)는 Honkai Star Rail의 1.6 패치에서 출시된 5성 캐릭터입니다. 지원하다 하모니 역할 경로 유형과 별도로 루안 메이는 적에 대한 공격력으로 얼음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활용하려면 Ruan Mei의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루안메이는 게임 내 한정 5성 캐릭터 중 최초로 조화의 길 유형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혼카이 스타레일.

그녀는 Ruan Mei의 기술이 제공하는 매우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단 효과 유형에 따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적에게 약점 무엇이든, 당신이 가지고 있는 DPS가 유형과 일치하는 한 약점 적.

Ruan Mei는 부족한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팀에서. 게다가 캐릭터 지원하다 Honkai Star Rail Game에서는 게임 콘텐츠가 끝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기 투자입니다. 이는 새로운 메타 적들이 등장할 때 계속해서 변화하는 DPS와는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추천합니다 짓다 이 캐릭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따라갈 수 있는 루안 메이입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루안 메이 혼카이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루안메이의 라이트콘 추천

루안메이의 라이트콘 추천
루안메이의 라이트콘 추천. 출처: 허니헌터월드

우리가 생각하는 최상의 순서에 따른 Light Cone(LC)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5성 라이트 콘

루안 메이의 캐릭터에 대한 5성 라이트 콘 추천은 거울 속의 과거의 자아이고 전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거울 속 과거의 자신

거울 속 과거의 자아는 빛의 원뿔(LC)입니다 서명 Ruan Mei 캐릭터의 캐릭터이므로 Light Cone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 외에도 라이트콘에는 60% 증가 등 루안메이의 최대 잠재력을 높일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중단 효과 Ruan Mei가 Ultimate를 시전한 후 3턴 동안 모든 팀원이 처리하는 DMG가 24% 증가합니다.

하지만 전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Light Cone 하지만 전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서명 루안메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로냐 캐릭터입니다.

라이트 콘(LC)에는 10% 에너지 재생률을 높이고, 사용자가 팀원에게 궁극기를 발사할 때 스킬 포인트를 1 회복할 수 있는 등 루안 메이에 적합한 스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스킬을 시전하면 팀원이 생산하는 데미지가 1턴 동안 30% 증가합니다.

4성 및 3성 라이트 원뿔

라이트 콘에 대한 권장 사항 별 4개와 Ruan Mei 캐릭터의 별 3개는 과거의 추억과 톱니바퀴 맞물림입니다.

과거의 추억

과거의 추억은 여러분을 위한 Ruan Mei에 매우 적합합니다. 무료 플레이 (F2P). 다음을 통해 라이트 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가챠 배너나 표준 가챠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과거의 라이트콘 메모리즈는 28% 증가 등 루안메이에 적합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단 효과 사용자가 공격을 시작한 후에는 4를 복구합니다. 에너지 덧셈.

메싱 톱니바퀴

Meshing Cogs는 3성 라이트 원뿔로, 아직 초보자이고 Ruan Mei 캐릭터를 얻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라이트콘에 포함된 스킬은 4개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 사용자가 공격을 시작한 후 추가되며 효과는 루안 메이의 턴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특별 프로그램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버전 1.6 요약

Ruan Mei의 유물, 평면 및 로프 추천

유물, 평면 및 로프 루안 메이
유물, 평면 및 로프 루안 메이. 출처: 허니헌터월드

다음은 Ruan Mei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Relic, Planar 및 Rope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4피스 슈팅 유성

루안 메이가 4피스 슈팅 메테오를 사용하면 증가합니다. 중단 효과 16%의 경우 사용자가 약점 파괴 적에게 3을 회복합니다 에너지 덧셈.

4피스 해커스페이스

Ruan Mei가 4 Piece Hackerspace를 사용하면 속도가 6%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루안 메이가 팀원에게 궁극기를 발사하면 팀원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4피스 머스킷티어

피스 4개 사용 시 루안메이의 공격력이 12%, 속도가 6% 증가하며, 기본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2피스 페나코니 랜드

페나코니랜드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생 루안 메이는 5%로 사용자와 동일한 요소를 가진 팀원의 DMG를 10%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개 조각 부서진 용골

루안 메이가 2 Piece Broken Keel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RES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또한 루안 메이의 RES 효과가 30%에 도달하면 팀원의 치명타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2 조각 탈리아

업그레이드 중단 효과 Ruan Mei는 16%이고 Ruan Mei의 SPD가 145에 도달하면 중단 효과 Ruan Mei는 20%만큼 다시 증가합니다.

Relic, Planar 및 Rope Ruan Mei의 주요 통계 및 하위 통계

유물 주요 통계:

  • 머리 : 휴대전화
  • 소유 : ATK%
  • 신체 : HP/DEF%
  • 피트 : SPD

평면 및 로프:

  • 평면 : HP%/DEF%
  • 로프 : ERR%/휴식

하위 상태

Relic, Planar 및 Rope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HP%, SPD, DEF%, RES Effect 및 Break Effect와 같은 하위 통계를 찾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Argenti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추적 레벨 업 우선순위

우선 추적 레벨 업 루안 메이
우선 추적 레벨 업 루안 메이. 출처: 허니헌터월드

순서대로 키워야 하는 루안 메이를 추적하세요.

  • 현악이 느린 소용돌이를 노래하다 – 스킬: 루안 메이는 팀원의 버프를 위해 먼저 스킬에 의존하므로 루안 메이의 스킬을 향상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 꿈 속의 휴식 - 궁극기: Ruan Mei의 궁극기는 업그레이드에서 두 번째입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궁극기는 모든 유형의 약점에 대해 30% RES PEN 형태로 팀원에게 버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 신체형 나선 – 재능: 루안 메이의 재능은 자신을 제외한 모든 팀원의 11% SPD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궁극기 이후에 루안 메이의 재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실타래 향기 - 기본 공격력 : 기본 ATK는 선택사항입니다. 업그레이드, 루안 메이 자신은 DMG 기본 ATK가 실제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uohuo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그게 추천이야 짓다 따라하기 좋은 루안 메이입니다.

이런 기사를 좋아하시나요?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크리스탈을 충전하여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