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Hoshi는 Genflix Aerowolf MPL 시즌 7 XINN I'm Back을 상대로 패배했습니다.

RRQ Hoshi, Genflix Aerowolf에 패배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전 기사에서 RRQ Hoshi가 Genflix Aerowolf에게 패한 것을 알고 있습니까?

또한 전체 기사 읽기: Aero Clay가 말하는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RRQ Lemon을 만나다! 

PlayIns 라운드에서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 시즌 7은 놀라운 방식으로 공식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지난 시즌 두 명의 그랜드 파이널 진출자인 RRQ Hoshi와 Alter Ego가 즉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RRQ 시즌에서 Hoshi 자신은 이제 2-1의 점수로 늑대에게 패배해야 합니다. 패배는 토너먼트 연속 우승을 차지한 RRQ Hoshi에게 큰 타격이었습니다.

레몬은 그 라운드에서 쓰러졌지만 팀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Xin Issues 자신이 다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RRQ Hoshi가 Genflix Aerowolf에게 패한 후, Xinnn: I'm Back!
출처 : google.com

유튜브 생중계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한 RRQ Hoshi의 메인 플레이어인 Xinnn은 자신이 수비한 팀이 PlayIns 라운드에서 탈락한 후 다가오는 MPL을 위해 '컴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RRQ Hoshi가 연속 우승에 성공하면서 자신도 RRQ Hoshi의 최고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지만, 이번 시즌에는 경쟁 이벤트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한 것이 아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Xinnn이 지난 시즌과 같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지만 놀랍게도 MPL ID S6 시즌 중반에 복귀했기 때문에 Xinnn이 플레이오프에서 복귀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정글러로 플레이

출처 : 부흥TV

Xinnn은 나중에 Alberttt가 Xinnn에게 몇 주 동안 컴백을 요청했고 그가 팀의 골드 라이너가 되기 위해 기꺼이 이동한 후 정글러로 그의 위치로 돌아올 것입니다.

비시저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