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있는 Android FPS 게임 행

현재 여러 안드로이드 FPS 게임 인기있는 것은 Call of Duty Mobile 및 PUBG Mobile입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 흥미를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스토리 라인의 경우 다음 Android FPS 게임 시리즈는 매우 도전적인 흥미로운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고독한 늑대

제목 안드로이드 FPS 게임 처음부터 복잡하지만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시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Lonewolf라는 용병 저격수가 되어 중요한 임무를 완수하면서 주인공을 보호해야 합니다. Lonewolf는 정말 놀라운 능력을 가진 피에 굶주린 저격수입니다. Lonewolf는 항상 흔적을 남기지 않고 할당된 임무를 수행하는 데 성공합니다.

이 Android FPS 게임에서 Lonewolf는 The Assembly 그룹의 마피아 두목인 Mando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고 합니다. Lonewolf는 과거의 사건에 대한 복수를 위해 Mando를 계속 사냥합니다. 흥미 진진한 스토리 라인도 멋진 영상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픽 묘사는 만화책처럼 흑백의 뉘앙스로 고전적으로 보입니다. Lonedol이 수행하는 임무는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에서 목표물을 쏘고 시체의 위치가 경적을 쳐서 소리를 내야합니다.

노바 레거시

현대 무기의 정교한 배열에 대한 놀라운 비주얼 덕분에 NOVA Legacy는 그 자체로 자석입니다. 안드로이드 FPS 게임 또한 특별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전 NOVA 또는 Near Orbit Vanguard Alliance의 주장인 Kal Wardin으로 활동합니다. 사건에 연루되어 주인공은 사표를 내고 평범한 삶을 시작한다. 바로 지구가 에일리언 제녹스의 침공으로 위기에 처했다는 것입니다. Kal Wardin은 봉사를 위해 다시 호출되었습니다. 이 주인공은 이제 혼자가 아닙니다. 그녀를 안내해 줄 또 다른 캐릭터인 옐레나가 있기 때문입니다. Kal Wardin은 Xenox의 기지를 공격하기 위해 Prometheus라는 우주선에 의존합니다.

죽은 효과 2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보안 과학자 Dr. 우주선에 바그너. Dr. Wagner도 인간 복제 실험을 했지만 완벽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 승무원에게 치명적이었습니다. 방사선에 노출된 각 승무원은 다양한 종류의 좀비로 변신합니다. 플레이어는 어려운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즉, 모든 좀비를 제거하는 동시에 여러 주인공을 구출해야 합니다. 입력 안드로이드 FPS 게임 이 경우 살아남은 배의 승무원은 플레이어가 실패한 실험의 결과로 손상된 배를 수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와 생존자는 Tau Ceti라는 우주 정거장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중앙 본부는 이미 실험의 실패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우주선과 그 내용물을 파괴하는 임무를 맡은 특수 부대가 파견되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좀비뿐만 아니라 완전 무장한 특수부대와도 맞서게 됩니다.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 안에 안드로이드 FPS 게임 이 이야기는 세계 대전을 일으키려는 악의 임무를 가진 테러리스트 그룹인 세계 해방군에 의해 이야기됩니다. 그의 첫 번째 목표는 베니스의 한 장소에 보관된 화학 무기였습니다. 플레이어는 Gilman Security 회사에서 일하는 군사 계약자로 일하는 Cayden Phoenix로 활동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테러리스트 그룹의 계획을 조기에 저지하기 위해 베니스에 배정됩니다.

화학무기 확보에 성공하자 선수들은 도쿄로 파견됐다. 그러나 Cayden은 Gilman Security가 베니스 사건에 연루되어 있음을 알게 됩니다. Cayden은 자신의 조사를 통해 실제 사실을 파악하려고 합니다. 알고 있던 길먼시큐리티는 결국 도쿄까지 케이든을 쫓아갔다. 주인공도 길만경호가 세계해방군과 관계가 있음이 입증되면 간신히 진실을 밝히는데 성공한다.

Dead Target: 좀비 역병

이 게임은 또한 흥미롭고 복잡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좀비 테마를 지닌 이 이야기는 전쟁이 장기화되기 전인 2040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국방부 장관과 손잡고 포로들을 초특급 부대로 만드는 비밀 프로젝트를 시작한 회사, 즉 씨에스코퍼레이션이 있다는 얘기도 들었다. 그러나 프로젝트가 실행되기 시작했을 때 CS Corporation이 국가에 의해 배신당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에 씨에스코퍼레이션은 좀비 발발작전을 만들어 대응했다. 제목에서 안드로이드 FPS 게임 이 플레이어는 이 묵시적인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군인의 역할을 합니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병사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좀비 공격으로부터 인간을 구해야 하는 힘든 임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