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목록을 살짝 살펴봅시다!

로 블록 스

Roblox에는 온라인에서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Roblox의 신나는 게임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로 블록 스

로 블록 스 는 플레이어가 Robux라는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게임 내 구매를 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플랫폼 게임입니다. 2020년 8월 현재 이 게임 플랫폼은 매달 1억 6,4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숫자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이 시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플랫폼은 확실히 그 기능에 장점이 있으므로 이 게임 플랫폼은 사용자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Roblox는 게임 플랫폼이기 때문에 Roblox에는 누구나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인기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게임 중에서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사용자가 가장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가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Roblox의 흥미로운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기: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지옥의 탑

로블록스의 재미있는 게임
지옥의 탑

Tower of Hell은 모험 또는 모험이 있는 Roblox 게임이지만, 이 게임의 일부 플레이어는 종종 이를 obby(장애물의 줄임말)라고 부릅니다. Tower of Hell은 Roblox 플랫폼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 중 하나이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는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를 위해 Tower of Hell은 레벨이 무작위로 생성되고 더 쉽게 할 수 있는 체크포인트가 전혀 없는 챌린지를 제공하여 20명의 플레이어가 이름의 탑 꼭대기를 놓고 서로 경쟁하게 됩니다.

Tower of Hell 자체에는 250 Robux 또는 약 £ 2.87의 개인 서버가 있어 플레이어가 게임의 일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얄 하이

로블록스의 재미있는 게임
로얄 하이

Tower of Hell뿐만 아니라 Royale High도 Roblox의 모험형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Adventure 게임이 Tower of Hell과 다른 점은 이 게임이 내부에도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상 RPG.

Vicigers가 이 게임을 하면 귀족 가문 출신의 고등학생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당신의 목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사귀고 그들 또는 학교로부터 배워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계절별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정기적으로 순환됩니다(작성 당시 2021년 이스터 에그 헌트가 계속 진행 중임). Royale High는 또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개인 서버 100 Robux 또는 약 £ 1.15.

또한 읽기: 피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Vicigers가 The Sims 유형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아마 여러분도 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입양 해주세요! Roblos에 있고 RPG 장르를 가진 게임입니다.

입양하세요!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자 Roblox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RPG 게임입니다. The Sims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그들의 일상적인 필요를 돌볼 양부모 또는 입양 자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지난 4년 동안 플레이어가 수집 가능한 애완동물을 수집할 수 있게 되면서 게임 자체의 초점이 바뀌었고 이는 많은 Adopt Me! 게다가 입양해줘! 차량, 장난감, 화장품 등 플레이어가 추가로 애완동물을 획득하고 돌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또한 읽기: 시원하고 최신 WA 배경 화면 2022

펫 시뮬레이터 X

펫 시뮬레이터 X

Pet Simulator X는 Roblox에서 해당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Game Pet Simulator X 자체에는 플레이어가 애완 동물을 수집하고 키우는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Pet Simulator X 게임이 Adopt Me!와 다른 점은 Pet Simulator X가 Adopt Me!보다 더 많은 동물을 수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게임에서 최대 950마리의 독특한 동물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Pet Simulator X를 열렬히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눈부신 신세계를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애완 동물을 수집할 수 있고 그들에게 고유한 애완 동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수집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애완동물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브룩헤이븐 RP

브룩헤이븐 RP

Brookhaven RP는 Town & City 장르가 포함된 또 다른 흥미진진한 Roblox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Roblox에서 출시된 지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 Brookhave RP 게임은 플랫폼의 많은 시장에 침투하여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rookhaven RP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라는 성과를 달성했으며 이는 Roblox가 2020년과 2021년에 걸쳐 매우 인기 있는 플랫폼임을 보여줍니다. 세컨드 라이프 스타일 플레이어가 호화로운 삶과 사용자의 집을 떠날 수 있는 능력에 집중하는 멋진 RPG.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영웅 목록, 많은 자동 처치!

머더 미스터리 2

로블록스의 재미있는 게임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Vicigers가 공포 또는 미스터리 장르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Murder Mystery 2를 해당 플랫폼에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으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Murder Mystery 2는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statista 웹사이트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2022년 2월 현재 총 방문자 수는 75억 4천만 명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라운드당 무작위로 킬러로 할당된 한 명의 플레이어와 보안관으로 한 명의 노래로 나뉘고 나머지는 무고한 사람들입니다.

나중에 세 그룹은 서로 다른 승리 조건을 가진 고유한 규칙 세트를 사용합니다. 이 게임은 같은 유형의 게임(Among Us)과 함께 인기를 끌었습니다. Murder Mystery 2 자체는 짧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적은 수의 유료 애드온이 있으며 그 중 10 Robux 각각에 개인 서버를 설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