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5가지 무료 온라인 어린이 게임!

Roblox의 무료 어린이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어린이를 위한 무료 온라인 게임이 있습니까? 요즘 많은 부모들이 이런 질문을 합니다.

이 질문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온라인 게임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려는 사람들에게 발생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 저자가 권장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를 올바르고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Roblox의 어린이를 위한 5가지 온라인 게임

이제 주요 논의, 즉 어린이 친화적인 온라인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로 블록 스.

이러한 다양한 게임은 가족의 소비를 매우 까다롭게 선택하는 부모의 선택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입양 해주세요!. 출처: 공식 사이트.

입양 해주세요! 온라인 게임이다 멀티플레이어 Uplift Games가 Roblox 플랫폼용으로 개발한 대규모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애완동물을 수집하고 거래(거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입양하세요의 주요 매력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가상 애완동물을 입양하고 돌보는 능력입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특성과 능력을 지닌 다양한 애완동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완동물은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어 게임플레이에 거래 및 수집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책임감을 갖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과학 시뮬레이터

과학 시뮬레이터
과학 시뮬레이터.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은 사이언스 시뮬레이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Interbyte Studios가 Roblox 플랫폼용으로 개발한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과학자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응, 애들이 연구를 할 거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클리커 장르 게임은 애완동물 성장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클릭하여 연구 결과를 수집해야 합니다. 얻은 연구 결과는 애완동물을 구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애완동물을 얻을수록 플레이어는 더 발전할 것입니다. 이처럼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갖춘 Science Simulator는 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올스타타워디펜스. 출처: 공식 사이트.

그래서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시청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이 타워 디펜스 장르 게임은 Top Down Games에서 플랫폼용으로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로 블록 스.

이 게임은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워 디펜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는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캐릭터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All Star Tower Defense에서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 기반 영웅 유닛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적의 파도에 맞서 싸웁니다. 이 게임은 라운드 기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하나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많습니다! 이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은 세계 각지의 사람들과 가상으로 어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은 Theme Park Tycoon 2 게임입니다. Den_S에서 개발한 시뮬레이션 및 관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놀이공원을 디자인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창의력에 따라 조립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졌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놀이 공원을 지을 수 있는 자신만의 토지를 확보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놀이기구가 제공됩니다. 모두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관광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장식품과 다양한 시설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조경과 장식이 최대한 독특해질 수 있습니다!

Roblox Studio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무료 어린이 온라인 게임: Roblox Studio
무료 어린이 온라인 게임: Roblox Studio. 출처: 공식 사이트.

따라서 부모가 위의 게임이 충분히 "친화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실제로 자녀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 Roblox의 판매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위의 다양한 게임이 아닙니다. 이 샌드박스 플랫폼의 가장 큰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 블록 스 사진관.

이 기능을 사용하면 누구나 자신의 창의성과 욕구에 따라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이 기능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누구나 프로그래밍 기술, 코딩 또는 기타 컴퓨터 과학을 배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모들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은 자녀뿐만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블레이드 볼 능력 계층 목록 Youtuber 도메인 버전

이것이 바로 다운로드 없는 무료 어린이 온라인 게임 추천에 관한 논의였습니다.

로블록스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