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와 PC에서 Roblox를 쉽게 등록하는 방법

Roblox 등록 방법

Roblox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이 게임을 많이 합니다. 이전에 Roblox를 플레이한 적이 없고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초보자에게는 Roblox 계정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래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따르면 Roblox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Roblox 계정을 만드는 다음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Roblox를 플레이하고 Robux를 어디서 구매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Robux를 단돈 VCGamers에 구매하자.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모바일에서 Roblox를 등록하는 방법

Roblox 등록 방법
Roblox Captcha 확인. 출처: 레스코피

Roblox는 휴대폰과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Roblox를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먼저 휴대폰에 Roblox 애플리케이션을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iOS 및 Android에서 Roblox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Play 스토어와 App Store 모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Roblox 계정 등록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등록"을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개인 데이터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 데이터가 완전히 채워지면 "등록"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등록"을 클릭하면 보안 문자를 사용하여 인증을 위한 팝업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휴대폰에 Roblox 계정이 성공적으로 생성되었으며 Roblox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를 통한 Roblox의 Robux 가격

PC를 통해 Roblox를 등록하는 방법

Roblox 등록 방법
Roblox 계정 가입. 출처: roblox.com

PC 사용자의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Roblox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 단계는 Google Chrome, Bing 또는 다른 브라우저와 같이 선호하는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roblox.com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 그런 다음 프로필에 따라 등록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데이터가 채워지면 "등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그런 다음 "등록"을 클릭하면 캡차 인증을 위한 팝업이 나타납니다. 웹 사이트에 쓰여진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Roblox 계정 생성에 성공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쉽게 충전하는 방법

Roblox에 대한 짧은 프로필

Roblox 등록 방법
Roblox 아바타. 출처: 소프토닉

Roblox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오픈 월드 게임으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바일의 경우 Android 및 iOS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oblox 자체는 David Baszuki와 Erik Cassel이 2004년에 설립했으며 2006년에 공식적으로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Roblox를 처음 보면 Minecraft 게임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서로 거의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Roblox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방법, 빨리 프로가 되자!

따라서 이번에는 휴대폰과 PC 모두에서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가 Roblox에서 첫 단계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쉽고 빠르고 쉽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