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gigas Pokemon Unite with 3 Pokemon, 누가 두려워합니까?

레기가스 포켓몬 결속 커버

레기가스 포켓몬 유니트 중 하나이다 보스 포켓몬 경기장에서 마주할 수 있습니다. Zapdos 및 Drednaw와 달리 Regigigas는 지도 오로마파크 단지.

경쟁하다 지도 오로마파크, 메뉴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빠른 전투 때 수준 트레이너 이미 레벨 8에 도달했습니다. 방법 이 경우 기존과 다른 특별한 규칙으로 경쟁하게 됩니다. 정규 경기.

특별히 오로마파크, 당신은 세 가지 포켓몬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은 경기를 실행합니다 3대3 레지기가스로 보스 포켓몬 안에 폴더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Regigigas의 세부 사항은 무엇입니까? 특별한 전술이 있습니다 3대3 당신이 패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보스 포켓몬 이 거대한 로봇처럼.

Regigigas Pokemon Unite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수호 거인 포켓몬 레지기가스에 대해 알아보기 미들레인

regigas pokemon unite 디스플레이

Regigigas는 거대한 돌 로봇 모양의 전설적인 포켓몬입니다. 골렘). 이 포켓몬은 크리에이터로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탄 Regiice, Registeel, Regirock, Regieleki 및 Regidraco와 같은 전설.

그러나이 Pokemon Unite에서 Regigigas는 단지 보스 포켓몬 의 일종으로 할당 주님 안에 폴더 오로마파크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팀(및 상대 팀)의 3마리의 포켓몬과만 싸울 수 있습니다.

Regigigas Pokemon Unite에는 Zapdos와 같은 특정 공격이 없습니다. 그렇더라도 경계해야 한다. 공격 레기가스.

레기가스 포켓몬 유나이트 어택 1

근접 공격 Regigigas는 큰 크기로 지원되는 상당히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당신의 포켓몬을 날려 보내기 위해 땅에 손을 쳐서 공격을 끝낼 것입니다.

게다가 근접 공격 그렇게 말하면 레지기가스도 공격한다. 레이저 직선으로 발사됩니다. 일반적으로 Regigigas가 발행합니다. 기술 이것은 당신이 때 갱킹.

크기 때문에 Regigigas는 Zapdos만큼 민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필사적으로 그를 계속 공격한다면, 물리적 손상 Regigigas는 포켓몬을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KO 빠르게.

시간 산란 Regigas Pokemon Unite

처럼 보스 포켓몬 다른, 개발자 계략 이것은 Regigigas가 등장하는 시간을 결정했습니다. 오로마파크.

왜냐하면 빠른 전투 시간의 절반을 가지고 정규 경기 (단 5분), 3분에 레지기가스가 등장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원이 3분 안에 Regigigas를 이길 수 있다면, 보스 포켓몬 2분에 다시 등장합니다.

물론 이것은 각각 한 번만 나타나는 Zapdos와는 다릅니다. 성냥.

기능 포함 산란 그리고 부활 물론 레지기가스를 연속으로 쓰러뜨려야 얻을 수 있다. 보상 두 배나.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Regigigas를 이길 때의 장점

Regigigas Pokemon Unite를 물리치면 두 가지 특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보상 Zapdos를 이기고 두 번째는 보상 독점적인.

regigas 포켓몬 연합 보상 1

아시다시피 이겼습니다. 성냥 안에 계략 이 Pokemon Unite는 상대의 바구니에 골을 넣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특별한 규정이 있기 때문에 오로마파크, 사용 가능한 두 바구니 중 하나에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같은 바구니에서 골을 넣으면 추가 더블 보너스가 있습니다. Regigigas를 물리치면 포인트가 두 배가 됩니다.

Regigigas를 처음으로 물리치고 포켓몬을 마지막 공격자로 사용하는 경우(Regiigas 이전) KO), 그러면 바구니 중 하나에 득점할 50점을 얻게 됩니다.

마지막 공격자가 되지 못한 경우에도 이 점수 중 일부를 "2x"라고 표시된 바스켓으로 가져와 팀 점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regigas 포켓몬 연합 보상 2

Regigigas를 물리 치는 다음 이점은 보너스입니다. 이동 속도 상대 골대에 골을 넣고 상대 공격의 방해를 받지 않는 상태에서 골을 넣고 싶을 때.

만약에 정규 경기 당신이 골을 넣고 싶을 때 상대의 포켓몬이 확실히 당신의 득점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으로 오로마파크 ~와 함께 버프 Regigigas, 당신은 당신을 차단하는 상대의 포켓몬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2x"라고 표시된 골을 상대로 골을 넣었는지 확인하세요. 바스켓은 팀에서 표시했기 때문에 포인트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Pokemon Unite에서 Regigigas를 이기는 5가지 방법

사실 Regigigas Pokemon Unite는 트레이너 1분 안에 세 마리의 포켓몬으로 그를 이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래의 5가지 팁을 시도하면 Regigigas가 바로 할 수 있습니다. KO 팀의 연속 공격으로

솔로 킬링 와 함께 정글러

regigas pokemon unite alolan ninetales 1

소지하고 있으면 레지기가스를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항목 그리고 짓다 ~을 위한 정글링. 중 하나로 보스 포켓몬 그것은 또한 야생 포켓몬 특정 경기장에서 Regigigas는 점점 고갈됩니다. 휴대전화당신이 가져올 때 그것을 항목 처럼 머슬밴드 그리고 플러피테일.

또한 원거리 공격 전문 포켓몬, 콤보 생성기 및 민첩한 포켓몬을 가져와 Regigigas와 대결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arizard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정글러 특별한 늦은 경기 Regigigas를 상대하거나 Zeraora의 속도를 사용하여 농업 Regigigas와 대결했습니다.

단, 레지기가스를 빨리 이기는 것이 목표라면 팀 구성은 루카리오, 앱솔 또는 제라오라, 엘데고스 또는 미스터. 몸짓 광대극.

루카리오 캔 독주 Regigigas, 동안 도움말 방패 그리고 지원하다 Eldegoss는 Zeraora가 다른 팀의 포켓몬을 차단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위의 팀 구성을 사용하면 Regigigas를 이기고 바구니에서 골을 넣기 위해 회전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갱킹 귀하의 팀과 함께 Regigigas

레기가스 포켓몬 유나이트 갱킹팀

Regigigas Pokemon Unite는 느리지 만 휴대전화 그리고 물리적 손상그것은 꽤 크고 당신을 때릴 수 있습니다 충격 몇 초 동안.

전면 공격 처럼 갱킹 이것은 매우 강력한 배수가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 두꺼운 레기가. 두 마리의 포켓몬을 짝을 지어 가까이서 공격하고 다른 포켓몬은 멀리서 공격하거나 레지기가스를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팀원들로부터.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타이밍 이 전략으로 Regigigas를 피하거나 공격하십시오.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잊어라 타이밍 당신과 당신의 팀을 지킬 것입니다 KO 동시에.

"빠른 플레이" 전략 적용

여기서 "빠르게 플레이"라는 단어는 1분 이내에 Regigigas를 물리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Regigigas가 부활 경기 종료 2분 전. 문제는 3분 안에 Regigigas를 이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2분 남았습니다 짓다 수준, 항목 그리고 기술 Regigigas를 빠르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전을 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각 팀원의 포켓몬이 충분히 버프 ~을 위한 갱킹.

레기가스 포켓몬 유나이트 퀵 플레이 1

그 외에도 평화롭게 Regigigas와 싸울 수 있도록 상대 팀의 포켓몬을 빠르게 이겨야 합니다.

Snorlax, Absol 및 Lucario 또는 Tsareena 팀 구성을 시도하여 Regigigas 적중 손상 세 포켓몬의 아픈.

Snorla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조선, Absol과 Lucario는 상대방을 공격합니다. Snorlax는 두꺼운 벽이 될 수 있습니다. 씌우다 앱솔과 루카리오.

와 함께 궁극적인 Absol과 Lucario의 가정은업그레이드, 당신은 반드시 1분 안에 Regigigas를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공격을 이용하라 광역

regigas pokemon unite alolan ninetales 2

Regigigas Pokemon Unite는 매우 취약합니다. 광역 공격 특정 포켓몬에게서 생성될 수 있는

이 트릭을 사용하면 Regigigas를 이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격으로 다른 팀의 포켓몬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Regigigas와 경쟁하게 됩니다. 광역 이것.

공격하는 포켓몬 광역 예를 들어 용감한 새 Talonflame에서 뇌우그 피카츄, 그리고 눈보라그것의 Alolan Ninetales. 확실히, 상대 포켓몬과 레지기가스가 공격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광역 이것.

하나 만들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휴대전화 얇아 질 때까지 포켓몬 상대를 덮은 다음 광역 공격 이 포켓몬 중 하나는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긴 파업으로 학살

regigigas pokemon unite 원거리 피카추 공격

레지기가스의 위치 산란 이동을 방해할 수 있는 "워킹 플로어"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정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기능을 능가하려면 물론 장거리 공격이 옵션이므로 여전히 Regigigas를 이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nusaur 또는 Cinderace를 사용하여 "워킹 플로어" 영역 외부에서 Regigigas를 물리칩니다.

두 포켓몬의 공격이 Regigigas와 상대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더 빨리 이기고 바구니에 두 배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시간도 절약됩니다. 갱킹 상대가 반드시 당신을 막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원거리 공격, 상대의 포켓몬과 Regigigas의 공격 범위에서 안전한 거리에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이 3개의 Mr Mime 빌드는 적을 어지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Regigigas Pokemon Unite에 대한 토론과 경기장에서 그것을이기는 방법입니다. 오로마파크. 그러니 세 마리의 포켓몬 비시저스와 함께 레지기가스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