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MPLD ID 시즌 9의 Aulus RBL Fearless Build입니다.

RBL 피어리스

그가 MPL ID 시즌 9에서 사용한 Aulus RBL Fearless 빌드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금주의 MVP가 사용한 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ulus는 정글러로서의 캐리 잠재력 때문에 MPL ID 시즌 9에서 떠오르는 파이터입니다. Aulus 메인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시즌 베스트는 4주차 The Week의 MVP인 RBL Fearless입니다.

이 영웅은 정글러로서의 뛰어난 잠재력 때문에 MPL 시즌 9에서 향상된 파이터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꽤 믿음직한 프로 선수 중 한 명, 4주 차에 주간 MVP가 된 무서운 RBL 선수 중 한 명.

Aulus를 모방하려는 분들은 이 기사에서 Aulus RBL Fearless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Aulus Build Ala RBL Fearless

얼음 사냥꾼의 전사 장화

RBL 피어리스
워리어 부츠

대부분의 시간을 전투에서 보내는 파이터로서, 추가 방어력을 얻고 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Aulus를 위한 아이스 헌터의 워리어 부츠를 선택해야 합니다.

보복의 경우 이 영웅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훔칠 수 있도록 얼음 보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그는 목표를 따라 잡고 끝낼 수 있습니다.

응징 스킬의 선택은 상대의 무브를 여러 번 훔칠 수 있도록 얼음 응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는 쉽게 적을 따라잡고 끝낼 수 있습니다.

정글러인 이 프로 선수는 보통 적의 피해를 잘 흡수할 수 있는 워리어 부츠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파이터 영웅으로서 자주 큰 피해를 입는 그에게 이 아이템은 매우 필요하다.

전쟁 도끼

RBL 피어리스
전쟁 도끼

War Axe는 추가로 550 최대 HP, 45 물리 공격,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와 같은 파이터를 위한 또 다른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그는 또한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힌 후 전투 자세를 취할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3초 동안 매초 물리 공격이 9포인트 증가하고 물리 관통력이 3포인트 증가하여 최대 8중첩이 됩니다(MM/메이지/파이터는 이 누적 효과의 33%만 받습니다). 또한 전체 스택에서 2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윈드토커

RBL 피어리스
윈드토커

그의 공격 속도를 더 높이려면 Windtalker를 사용하여 (최대) 4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dtalker는 치명타 확률과 이동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이 영웅에게 Windtalker를 사용하면 더 빠른 이동 속도를 위한 추가 기능으로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빌드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RBL 피어리스
광전사의 분노

또한 버서커의 분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파이터는 일반 공격에 의존하여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버서커의 분노와 같은 치명타 강화 아이템이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Hero Tank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싶을 때 Berserker's Fury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버서커의 분노를 사용하면 모든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물리 공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에게 수동적으로 필사자를 선물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RBL 피어리스
아테나 방패

파이터이기 때문에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마법 저항력과 최대 HP를 높이려면 아테나의 방패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Athena's Shield에는 추가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패시브가 있어 더욱 강력한 탱커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의 매직 버스트 데미지는 이 영웅의 보호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장벽은 다음 5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Athena's Shield는 5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이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모든 마법 피해 포함). 이 효과는 10초 동안 전투를 떠나면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Athena's Shield를 사용할 때 상대 영웅이 주는 피해를 줄여 플레이하는 HP가 너무 많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죽음도 피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ilong

절망의 칼날

RBL 피어리스
절망의 칼날

피해 출력을 더 높이려면 이 영웅이 절망의 칼날을 얻어 5% 이동 속도 보너스인 160 물리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HP가 50% 미만인 대상에 대해 25%의 물리 공격 보너스를 제공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MM, Aesress 또는 Fighter와 같은 기본 공격을 기반으로 하는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대미지가 크면 영웅의 DPS가 매우 커지고 포탑 밀기, 농업 및 전쟁에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절망의 칼날 모든 MLBB 영웅과 패시브 패시브 요소를 다루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상당한 전력 증가 뒤에는 절망의 칼날 거의 사용되지 않는 요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가장 약한 MLBB 영웅 목록, Minsitthar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MPL ID 시즌 9에서 사용한 RBL Fearless와 같은 Aulus의 빌드였습니다. 다른 게임을 기대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