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빌드 권장 사항 비율: 유물, 빛 원뿔, 흔적

Dr. 빌드 권장 사항 비율

Honkai Star Rail이 새로운 캐릭터 Dr.를 출시했습니다. 비율은 상상적 요소가 있는 더 헌트에서 첫 번째 역할 경로를 갖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Dr. 빌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비율.

박사. 두 번째 단계의 패치 1.6에서 Ratio를 무료로 얻을 수 있지만, 이 캐릭터를 무료로 얻으려면 "The Blue-A Moment of Peace"라는 제목의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우편함을 통해 비율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박사님을 기억해주세요. 이 무료 비율은 게임 버전 1.6~2.1에만 적용됩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박사. 비율은 게임 플레이 이는 The Hunt의 캐릭터 경로만큼 매우 독특합니다. 즉, 후속 공격에 의존합니다. 손상 주요 문제.

박사. 비율은 숫자에 따른 후속 공격에 의존합니다. 디버프 적의 소유이므로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디버프 적, 그럼 손상 그리고 박사님이 나올 때까지 추가 공격 가능성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비율이 올랐네요.

박사. Ratio는 특히 이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Imaginary 요소의 DPS가 없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을 드려요 짓다 박사. 캐릭터가 최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비율입니다.

자, 토론을 살펴보자 짓다 박사. 아래 비율!

또한 읽으십시오: 박사. Honkai Star Rail의 비율

라이트 콘 추천 Dr. 비율

라이트 콘 추천 Dr. 비율
라이트 콘 추천 Dr. 비율. 출처: 허니헌터월드

우리는 Light Cone을 가장 좋은 순으로 추천합니다. 즉 순수한 생각의 세례, 걱정, 항성 바다 크루즈, 오직 침묵만이 남아있습니다.

순수한 생각의 세례

순수한 생각의 세례(Baptism of Pure Thought)는 Dr. Dr.의 대표적인 캐릭터입니다. 비율. 그래서 Light Cone은 Crit DMG 20%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 권장됩니다.

그리고 적이 모든 것을 가졌을 때 디버프, 그러면 치명타 피해량은 8% 증가하며 3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가 궁극기를 사용할 경우 피해량은 36% 증가하고 적의 방어력은 24%를 무시합니다.

걱정스러운, 행복한

걱정스럽네요. Blissful은 Topaz 시그니처의 5성 Light Cone(LC)입니다. Light Cone은 Dr. Dr.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치명타율 18%와 후속 공격 DMG 30%를 증가시키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비율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후속 공격을 사용할 때 12%의 추가 치명타 피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별의 바다에서 크루즈

시뮬레이션 우주(SU)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헤르타 본드를 수집하여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텔라 씨 라이트 콘(LC)을 타고 항해하세요.

LC(Light Cone) 항성해 항해는 치명타율을 8% 증가시키는 스킬로, 적의 HP가 50% 이하일 경우 치명타율을 8% 더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적을 처치할 때 2라운드 동안 20%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침묵만이 남아있다

오직 침묵만이 남아있다는 가챠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4성 라이트콘으로, 이 라이트콘은 박사에게 적합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비율은 ATK 16%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적이 2명이면 치명타율이 12%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루안 메이 혼카이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Dr.를 위한 유물, 평면 및 로프 권장 사항 비율

Dr.를 위한 유물, 평면 및 로프 권장 사항 비율
Dr.를 위한 유물, 평면 및 로프 권장 사항 비율. 출처: 허니헌터월드

다음은 Dr. Dr.에게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Relic, Planar 및 Rope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패치 1.6의 비율

유물 4피스 웨이스트랜더

이 세트는 Dr. 비율은 이 유물 2개가 상상 데미지를 10%만큼 증가시킬 수 있고, 4개를 사용하면 적이 타격을 받는 한 사용자의 치명타율을 10%, 치명타 데미지를 20%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버프 투옥됨.

유물 4피스 재불타오르는 소리

이 세트는 박사님에게 딱 맞습니다. 패치 1.6의 비율은 이 두 조각의 효과, 즉 후속 공격의 데미지를 20% 증가시키고 사용자가 후속 공격을 시작하면 ATK가 6%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효과는 8회 중첩 가능하며 3턴 동안 지속됩니다.

유물 2피스 재불타오르는 소리와 유물 2피스 웨이스트랜더

이 조합은 위의 유물 4개를 얻기 어려운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그래서 이 조합을 추천하는 이유는 웨이스트랜더 유물 2개와 애쉬블레이징 2개마다 20% 후속 공격의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상상 데미지도 10%만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평면 2피스 불활성 살소토

이 세트는 박사님에게 딱 맞습니다. 패치 1.6의 비율은 치명타율을 8%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며, 치명타율이 50%에 도달하면 사용자의 최종 데미지와 후속 공격이 15% 증가합니다.

평면 2피스 공간 밀봉 스테이션

이 세트는 Dr. Dr.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비율은 사용자의 ATK를 12% 증가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의 SPD가 120 이상이면 ATK가 다시 12%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Relic, Planar 및 Rope Dr.의 주요 통계 및 하위 통계 비율

주요 유물 통계:

  • 머리 : 휴대전화
  • 소유 : ATK%
  • 신체 : CR/CD%
  • 피트 : SPD/ATK%

평면 및 로프:

  • 평면 : 가상의 DMG%
  • 로프 : ATK%

Relic, Planar 및 Rope에서 찾을 수 있는 하위 통계는 ATK%, SPD, Crit Rate 및 Crit DMG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특별 프로그램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버전 1.6 요약

Dr.의 레벨 업 우선순위 추적 비율

Dr.의 레벨 업 우선순위 추적 비율
Dr.의 레벨 업 우선순위 추적 비율. 출처: 허니헌터월드

박사님의 흔적을 모아봤습니다. 최상의 순서를 기준으로 한 비율:

  • Cogito, Ergo Sum – 재능 : 스킬 시전 시 40% 확률로 적 대상에게 후속 공격을 가하고 특성 레벨 1에서 135%의 상상 데미지를 입힙니다.
  • 삼단논법적 역설 – 궁극 : ATK Dr.로부터 가상의 DMG 288%가 생성되었습니다. 적 1명에게 비율을 맞추고, '현명한 사람의 어리석음' 효과를 추가합니다. 대상에게 박사가 있을 때 비율은 재능의 DMG를 기반으로 후속 공격을 시작합니다.
  • 지적 조산사 - 기술 : ATK Dr.로부터 75%에 달하는 적에게 가상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 1의 비율입니다.
  • Mind is Might – 기본 공격력 : ATK Dr.에게서 50%의 가상 DMG를 처리합니다. 스킬 레벨 1의 비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rgenti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박사님에 관한 논의입니다. Honkai Star Rail 게임의 비율을 확인하고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크리스탈을 충전하여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