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황금모래를 얻는 방법

전율의 카타르

이 기사에서는 Ragnarok Mobile: Eternal Love 금모래를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금 모래 자체는 갑옷, 방패 및 무기 모두 장비 제작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항목입니다.

게임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에서 금빛 모래는 드랍률이 상당히 낮습니다. 그래서 몇 시간 농사를 지어도 운이 좋지 않으면 금사를 조금 얻을 수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황금 모래를 얻고자 하는 Ragnarok M: Eternal Love 플레이어를 위한 전체 토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추천 빌드

금모래 개요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금모래
장비 제작을 위한 금 모래. 출처: Youtube/Andri Blitar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금모래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금사를 구하기 어려운 것은 선수들의 속도와 체력 때문이다.

플레이어의 스태미나 속도가 300을 초과하거나 근접하면 획득하는 금모래의 비율이 감소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금사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속도와 체력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그라트 사막, 모로크, 개미 지옥의 몬스터에게서 금모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금모래를 모으면 장비 제작에 금모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도둑 레벨링 가이드, 서둘러!

Ragnarok M: Eternal Love에서 금모래를 빠르고 쉽게 얻는 방법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금모래
파밍마카. 출처: 유튜브 / Andri Blitar

금모래를 모으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빠르고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금모래를 빠르고 쉽게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팁은 농사에 매우 좋은 지역과 몬스터에 관한 것입니다.

  • 피라미드 2층, 피라미드 3층에 위치한 LV 64 마이너 몬스터
  • Prontera North에 위치한 Monster Metaller LV 55
  • 모록 소그라트 사막에 위치한 LV 49 어드밴스 몬스터
  • Ant Hell에 위치한 Giearth LV 48 몬스터

위의 네 몬스터 중 HP와 방어력이 가장 낮은 몬스터는 메탈러입니다. 하지만 메탈러 몬스터는 HP와 방어력이 낮지만 공격력이 가장 높은 몬스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기어스 몬스터를 먼저 파밍하는 것입니다. 

몬스터 Giearth를 파밍한 후 Pyramid의 Minorous, Prontera North의 Metaller, Morroc의 Muka와 같은 다른 몬스터를 계속 파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농사를 짓기 전에 체력에 먼저 신경을 써서 농사를 헛되이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행운을 빕니다. 이 몬스터를 기르세요. 이 기사가 금모래를 수집하거나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grboda God of War: Ragnarok의 프로필, 한 번 살펴봅시다!

따라서 이번에는 Ragnarok Mobile: Eternal Love 황금 모래를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게임, 기술 및 가제트 세계의 발전에 뒤지지 않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어서오세요 빅캣 코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