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 Wan의 타고난 정화 덕분에 그는 Guinevere를 탈출했습니다!

완완

기네비어와 완완

안녕 Vicigers! 기네비어는 하나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와 함께 롤 파이터 충분히 힘든 오프 플래너. 영웅 이것은 다음에 사용해야합니다 타이밍 오른쪽.

영웅 이것은 포함되어 있지만 전투기 영웅 하지만 항목 사용되는 마법사 아이템. 영웅 이것은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크게 초기 게임.

기술 수동적인 (슈퍼매직) Guinevere가 개선할 수 있었던 피해만큼 효과를 줄 때 25% 공수 상대방에게.

기본 공격 데미지또한 총 (+80%)만큼 증가합니다. 물리적 공격) (총 60% 마법의 힘). 순간 스택그럼 꽉 찼어 기본 공격 다음은 적을 쫓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기술 이 패시브는 당신에게 80을 줄 것입니다 마법 피해 (총 +100% 물리적 공격)(+120% 합계 마법의 힘)는 또한 8%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그것의 실종.

기술 1 (에너지 파동) Guinevere는 당신에게 300을 줄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총 130% 마법의 힘 영향을 미치고 느린 50%의 경우 1.2초 동안.

그 다음에 기술 2 (공간 이동)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공수 적중한 적에게 잠시 동안 기술 이것. 공간 이동 기술 250도 줍니다 마법 피해 (+80% 합계 마법의 힘). 기술 이 2개는 또한 125%(+50% 총계)를 제공합니다. 마법의 힘마법 피해 덧셈.

기술 공간 이동 재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깜박거리다 또한 이전 위치에 그림자를 남겼습니다.

기술 3 (바이올렛 레퀴엠)는 2초 동안 상대를 10번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술 이것은 650을 줄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500% 합계 마법의 힘).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둘과 기술 하나는 효과 공수 더 길게.

Guinevere-Item-Fleeting-Time-ML

완완은 하나 명사수 영웅 매우 강한. Wan Wan은 혼자 싸울 때 또는 팀파이트.

기술 수동적인 (타이거 페이스) 헨리 준 약점 상대에게 주기도 하고 진정한 피해 상대 피격 시 상대 최대 HP의 2.5% 약점.

에스죽이다 1 (제비의 길) 배달 가능 손상 100으로 물리적 손상 (+40% 합계 물리적 공격) 던져서 불 삼키다 상대방에게. Wan Wan은 물러날 것입니다 디거 삼키기 몇 초마다.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60을 줄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85% 합계 물리적 공격). 기술 효과도 있다 느린 30% 및 효과에 대해 1.5초 동안 충격 2회 타격 시 0.5초 동안

스킬 2 (꽃의 바늘) 150을 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총 +60 물리적 공격) 전체 삭제 군중 통제 상대.

그럼있다 기술 3 (당나라 석궁) 그의 화살이 맞을 때마다 상대는 60을 줄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40% 합계 물리적 공격) 또한 2.5초 동안 목표물을 쏠 수 있습니다. 기술 모두 활성화되면 활성화됩니다. 약점 상대가 때립니다.

Wan Wan을 사용하는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 다음 : 날쌘 장화, 부식의 낫, 악마사냥꾼의 검, 풍토병, 재앙의 포효 그리고 로즈 골드 유성. 배열을 사용하여 짓다 보장된 Wanwan 의지 이상 압도적 그리고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Wan Wan을 사용하여 Guinevere와 싸우는 방법

2021년 8월 Mobile Legends의 최신 Wanwan 스킨!

콤보 스킬 Wan Wan에서 먼저 시도할 수 있는 것부터 상대를 통해 공격하여 상대의 약점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기본 공격. 그런 다음 공격 약점 ~와 싸우다 기술 1 (제비의 길) 뒤에서.

그런 다음 활성화 기술 수동적인 (타이거 페이스) 상대방의 약점을 칠 수 있도록 이동하고 위치를 찾기도 합니다. 마지막 사용 궁극의 기술 (펜치의 석궁)주다 손상 큰 것.

Wan Wan은 그녀의 민첩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다음을 사용하여 점프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스킬.

Wan Wan과 함께 Guinevere를 대면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먼저 Guinevere를 제거합니다. 왜냐하면 기술 이 2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150(+60 합계 물리적 공격) 전체 삭제 군중 통제.

여러분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기네비어와 대결하는 완완. 콤보 스킬 이것은 기술 1, 그럼 기술 2차와 기술 3 또는 궁극적인.

Wan Wan을 사용할 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스의 발톱 아이템 충분한 HP를 회복할 수 있는 궁극적인 Wan Wan이 활동 중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추가하다 이동 속도 또한 공격 속도 15%의. 당신도 구입해야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25%를 추가할 수 있는 공격 속도 및 +35 물리적 공격.

 와 함께 기술 2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카운터 기네비어. 왜냐하면 기술 이 2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150(+60 합계 물리적 공격) 전체 삭제 군중 통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영웅 Wan Wan은 할 수 있는 것입니다.카운터 기네비어.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우와! 오로라는 적의 MM 락에 유효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