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PUBG Mobile에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속도 인터넷 게임

높은 핑은 게임에서 성가신 문제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PUBG Mobile의 높은 핑 문제는 정말 답답합니다. 이로 인해 신호를 로드할 수 없거나 조준점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없을 때 지연이 발생하고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합니다. 60 또는 70 이상의 높은 핑 속도로 플레이하면 게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PUBG Mobile에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높은 핑 문제: 원인과 결과

PUBG 모바일 높은 핑

Battle Royale 및 PUBG Mobile 게임의 높은 핑 문제는 연결 문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주로 인터넷 연결 불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무선 상태나 휴대폰 상태 때문일 수 있습니다.

PUBG의 높은 핑 문제는 자신의 게임 경험 중에 많은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매우 성가시다. 다음은 높은 핑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입니다.

  • 보급품을 약탈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전투 중에 방해가 됩니다. 전장으로 돌아오면 이미 죽었을 수도 있습니다.
  • 정확하게 조준할 수 없습니다.
  • 휴대폰에서 신호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없습니다. 높은 핑은 또한 낮은 경력 결과로 인해 순위가 올라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PUBG Mobile의 일반적으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특히 경기 결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PUBG Mobile에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나쁜 인터넷 연결을 극복할 수 없는 경우 PUBG Mobile에서 높은 핑 문제를 해결하거나 이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변경

PUBG 모바일 높은 핑
Smartfren 5G 네트워크 속도 평가판, via: cellular.id

현재 네트워크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네트워크 변경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PUBG 플레이어는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 높은 핑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무선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Wi-Fi 네트워크는 종종 연결이 더 강력합니다.

다른 위치로 이동

PUBG 모바일 높은 핑

인터넷 연결이 높은 핑의 원인이 아니라 휴대전화 상태가 원인이라면 고급형 휴대전화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덜 붐비는 장소로 이동하세요. 혼잡한 장소나 대도시에 착륙하면 휴대폰이 모든 신호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HP와 그래픽이 잘 로드되도록 작은 컴파운드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더 나은 연결을 위해 역시 인터넷에 연결된 다른 휴대폰을 멀리해야 합니다. 다른 기기와 네트워크를 공유하면서 게임을 하면 휴대폰도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DNS 서버 사용자 지정

PUBG 모바일 높은 핑

휴대폰에서 인터넷 설정을 열고 DNS 서버를 조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가 해킹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타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주소를 입력하면 인터넷 연결이 비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무기 반동을 쉽게 조정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기술 향상

PUBG 모바일 높은 핑

기술을 향상하면 PUBG에서의 경력 결과도 향상됩니다. 낮은 설정에서 PUBG를 플레이할 때 게임 메모리를 구축하기 위해 TDM 모드에서 모든 게임 기술을 훈련하고 향상시킵니다.

저가형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그래픽과 사운드 품질을 낮추어 휴대폰이 로드해야 하는 신호 수를 줄이십시오.

HP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응용 프로그램 끄기

PUBG 모바일 높은 핑

PUBGI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을 끄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HP가 더 잘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같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HP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PUBG 게임에서도 이 문제를 일으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hinki Hot-drop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PUBG 팁

PUBG에서 높은 핑 문제로 플레이를 중지하는 팁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플레이를 더 잘하고 플레이 경력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단어

    배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