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4 토너먼트: 일정, 형식 및 총 상금

PUBG 토너먼트 20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네시아는 최근 2024년 내내 개최될 일련의 e스포츠 토너먼트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19일 Menteng에서 열린 QnA 미디어 세션에서 Level Infinite Indonesia의 국가 관리자인 Agung Chaniago는 PUBGM 2024 토너먼트에 관한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PUBGM 팬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MSL 2024 일정: 동남아시아 최대 PUBGM 대회

국제 토너먼트

2024년 PUBG Mobile은 PMSL, PMGO, PMWI, PMGC 등 4개의 국제 규모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4개의 토너먼트는 1,100억 루피아가 넘는 환상적인 총 상금 풀을 제공합니다!

PMSL 바다

PMSL 바다
PMSL 바다. 출처: PUBG

PMSL SEA(PUBG Mobile Super League Southeast Asia)는 2024년에 Summer라는 새로운 시즌을 추가하여 다시 개최됩니다.

봄, 여름, 가을 시즌에는 인도네시아 8개 팀을 포함해 동남아시아 24개 팀이 참가한다. 각 시즌마다 총 94억 루피아의 상금이 제공됩니다.

봄 시즌은 말레이시아에서, 여름 시즌은 태국에서 개최됩니다. 가을 시즌에 관한 정보는 앞으로도 계속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2024 인도네시아 시리즈: 일정, 팀 목록 및 상금

PMGO

PUBG 토너먼트 2024
PMGO. 출처: PUBG

PMGO(PUBG Mobile Global Open)는 PUBG Mobile이 2024년에 선보이는 새로운 국제 토너먼트입니다.

이번 토너먼트는 2024년 3월 브라질에서 개최되며 총 상금 규모는 78억 루피아이다.

PMWI

PMWI(PUBG Mobile World Invitational)는 2021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상반기 토너먼트입니다.

2024년에는 PMWI가 사우디아라비아 e스포츠 월드컵과 동시에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 총 상금은 470억 루피아에 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2024 결과: RRQ Kazu가 2주차에도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PMGC

PMGC
PMGC. 출처: PUBG

PMGC(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는 PUBG 모바일 최고 계층 토너먼트로 네 번째로 개최됩니다.

이 토너먼트를 통해 세계 최고의 PUBG Mobile 팀이 결정됩니다. 앞서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터키에서 열렸던 PMGC는 올해 영국에서 개최된다. 총 상금은 470억 루피아에 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4: 리야드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월드컵

전국대회

국제 토너먼트 외에도 PUBG Mobile은 여러 국가 규모의 토너먼트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국대회는 아마추어 및 준프로 팀에게 프로 수준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MNC

PMNC(PUBG Mobile National Championship)는 어느 팀이 아마추어 및 세미프로 수준에서 프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할지 결정합니다. PMNC ID는 2024년 12월에 개최되며 향후 3시즌 동안 PMSL SEA에 참가할 인도네시아 팀 1개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번 토너먼트는 대중에게 공개되며 인도네시아의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PMCS, PMCT 및 PMCC 토너먼트에서 성공적으로 성과를 달성한 팀에게는 특별한 경로가 제공됩니다.

PMCS

PMCS(PUBG Mobile Conqueror Series)는 PUBG Mobile Indonesia가 2024년에 도입한 새로운 토너먼트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아마추어, 준프로, 프로 팀이 PMNC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PMCS는 봄, 여름, 가을 3개 시즌으로 진행됩니다.

PMCS에 참가하는 팀은 공개 예선, 챔피언 컵 예선, 챔피언 시티 예선, 레이디스 예선, 2023 PMNC ID 등 여러 경로를 통해 결정됩니다.

PMCT

PMCT(PUBG Mobile City Tournament)는 PUBG Mobile e스포츠 세계에서 이제 막 커리어 여정을 시작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토너먼트입니다. PMCT 2024는 인도네시아 8개 도시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이 토너먼트는 플레이어가 PMNC를 계속하기 전에 기술을 연마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PMCC

PMCC(PUBG Mobile Campus Championship)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학생들을 위한 명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토너먼트는 2024년 9월부터 10월까지 40개 이상의 대학에서 대면으로 개최됩니다.

PMCC는 배틀 로얄 모드 대회 외에도 인도네시아 최고의 인재를 찾기 위해 캠퍼스 앰배서더 및 캐스터 헌트 대회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렴한 PUBG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바로!

PUBG Mobile Indonesia는 2024년 흥미진진한 e스포츠 토너먼트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총 상금 풀이 1,100억 루피아가 넘는 이 토너먼트는 인도네시아 PUBG Mobile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프로 선수가 되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이것은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세계 최고의 팀과 비교하여 자신을 평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즉시 팀을 등록하고 PUBG Mobile 2024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준비를 하세요!

일정 및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ouTube, Facebook 및 TikTok의 공식 PUBG Mobile Esports Indonesia 채널을 방문하세요.

어서, UC PUBGM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