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샷을 위해 PUBG 모바일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는 기능,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PUBG 모바일 레이저 사이트

레이저 사이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향사격 정확도를 30%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부착물을 사용할 때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레이저 사이트는 PUBG Mobile에서 종종 과소 평가되는 그립 부착물입니다. 그러나 PUBG 레이저 조준경이 지향 사격 정확도를 30%까지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여 보다 정확하게 조준할 때의 이점과 기능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형님!

PUBG의 레이저 시력 사용의 이점

낮은 반동을 위해 레이저 시력 사용

PUBG 모바일 무기의 반동을 줄이는 요령

PUBG의 레이저 조준경은 십자선을 더 작게 만듭니다. 달릴 때 십자선의 위치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조준사격 시 총알이 십자선 안쪽에 명중합니다.

따라서 십자선이 작을수록 지향사격이 더 정확해집니다. 즉, 레이저 조준경은 PUBG Mobile에서 지향 사격 정확도를 높이지만 무기 반동을 줄이지는 않습니다.

적을 쫓을 때 PUBG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면 적을 더 정확하게 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집착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레이저 시력 대 수직 그립

수직 손잡이는 무기, 특히 M762, AKM, M416 등과 같은 돌격 소총의 수직 반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비조준 사격 및 ADS용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데 유용합니다.

한편, 레이저 조준경은 지향사격에만 적합합니다. PUBG 레이저 조준경이 수직 포어그립만큼 좋지 않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레이저 조준경은 수직 그립보다 얻기 쉽습니다.

서로 다른 전투 조건에서 사용하려면 두 개를 모두 배낭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기에 적절한 시기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PUBG 레이저 조준경은 지향사격 정확도를 30%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향 사격이 좋지 않은 경우 이 부착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착물은 지향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십자선이 작기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 총알을 더 잘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할지 아니면 다른 손잡이를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레이저 조준경은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전혀 쓸모가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레이저 사이트를 사용하면 레이저 빔이 있는 적에게 자신의 위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레이저 사이트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PUBG 레이저 조준경

권총은 레이저 조준경과 결합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PUBG Mobile의 총기 대부분은 레이저 조준기 부착물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향사격은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가장 적합한 발사 모드입니다. 이 범주의 무기에서는 레이저 조준경도 잘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Harvest Kill Bro에서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외에도 이 부착물은 UMP45 및 Vector와 같은 PUBG Mobile SMG 무기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이 SMG는 안정성과 낮은 반동으로 인해 대면 전투와 근거리 사격에서 매우 유용하고 강력합니다.

레이저 시력 사용 팁

레이저 사이트 PUBG

배낭의 공간을 절약하려면 이 부착물을 총에 보관해야 합니다. 근접 전투에 참여할 때, 특히 Erangel의 School 또는 Sanhok의 Bootcamp와 같은 핫 드롭 위치에서 더 나은 근접 촬영을 위해 이 부착물을 AR에 부착하십시오.

작지만 붐비는 단지에서는 종종 레이저 조준경이 많은 도움이 될 대면 전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컴펜세이터와 같은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총구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5가지, 너무 멋져요!

PUBG Mobile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기능과 이점 중 일부였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위치가 노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뒤에 PUBG Mobile 레이저 조준경은 사격 정확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PUBG의 모든 부착물에는 고유한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