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새로운 상태: WOW 5M 사전 등록 #2

새로운 상태 사용하다 폴더 크기 8×8
PUBG 새로운 상태: WOW 5M 사전 등록 #2
출처: www.google.com

미라마와 에란겔처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속편도 제공 폴더 8×8km 크기. 이것이 만드는 것입니다 배틀 로얄 100명은 매우 넓어집니다.

폭으로 지역 에 제시 PUBG 새로운 상태 그 파라 플레이어, 혼자서든 팀에서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전략이 있을 것입니다. 위너 위너 치킨 디너 데.

더 정교한 무기와 차량
PUBG 새로운 상태: WOW 5M 사전 등록 #2
출처: www.google.com

물론 미래를 배경으로 PUBG 새로운 상태 또한 프리퀄보다 훨씬 정교한 다양한 무기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에서 트레일러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무기 처럼 돌격 소총 그리고 파편 수류탄 에 등장한 배틀 로얄 게임 비슷한.

 

지원하다 활착 ~에서 플레이어, 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전개하다 플레이하는 동안 그 중 하나는 철 방패 어디에서나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의 설정에 맞게 속편에 등장하는 차량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들은 또한 더 현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기존에 등장한 SUV 외에도 스포츠카 할 수 있는 플레이어 시간 탐색에 사용 게임 플레이 전진.

게임 내 무기 커스터마이징 새로운 기능 PUBG 새로운 상태
출처: www.google.com

영혼을 지키는 것 외에 배틀 로얄 그 안에, 계략 경험을 풍부하게 할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 플레이. 그 중 하나는 게임 내 무기 커스터마이징 그것은 그것을 주요 업그레이드 ~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로 인해 파라 플레이어 안에 PUBG 새로운 상태 게임 실행 시 소유하고 있는 다양한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설치 또는 제거가 가능합니다. 무기 보조, 처럼 범위 적과 교차 공격을 할 때 정확도를 높이려는 경우 적합한 추가 기능입니다. 싸움터.

총격전 훨씬 더 현실적이고 역동적입니다. PUBG 새로운 상태
출처: www.google.com

전작의 주요 업그레이드인 PUBG New State는 또한 게임의 핵심으로 훨씬 더 현실적이고 역동적인 총격전을 제공합니다. 이 측면은 생존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의 출현 덕분에 지원됩니다.

여전히 3인칭 카메라와 첫번째 사람 총기를 들고 있을 때 게임은 다양한 전쟁 테마 게임에서 접할 수 있는 어깨 너머 카메라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PUBG 모바일 맵! 폴더 무엇입니까?

따라서 게임이 진행 중일 때 더 많은 선택 사항이 있어 경험이 더 재미있지만 여전히 도전적입니다.

초현실적인 새로운 상태 그래픽 사용
출처: www.google.com

PUBG Mobile 자체는 플레이할 때 꽤 좋은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PC와 콘솔 버전만큼 예쁘지는 않지만 배틀 로얄에서 살아남는 것은 매우 현실감이 있습니다. 나중에 속편에서 철저히 조사한 것은 바로 이러한 측면이었습니다.

PUBG New State는 Global Illumination 기술을 사용하여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의 사용은 또한 오늘날의 모바일 게임의 경계를 뚫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그래픽의 사용은 서바이벌 경험을 더욱 실감나게 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PUBG New State가 사전 등록 세션을 열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Krafton은 2월 25일부터 대중을 위한 사전 등록 세션을 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공식 앱 스토어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고 미래형 차량 스킨을 얻을 기회가 있을 때 이 배틀 로얄 테마 게임을 시도하는 최전선에 서고 싶다면 이 오프닝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이 사전 등록 세션은 일시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iOS 기기 사용자의 경우, 인내심을 갖고 이 게임의 최신 뉴스를 파악해야 모바일 배틀 로얄을 강타할 감각적인 PUBG Mobile의 속편 플레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