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Harvest Kill Bro에서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Mobile 2021에서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

PUBG 게임에서 킬을 얻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kill이 매우 유용하긴 하지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각 경기에서 얻은 킬 수에 따라 K/D 비율이 결정됩니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많은 것을 죽이는 몇 가지 요령과 방법입니다.

PUBG에서 많은 사람을 죽이는 방법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PUBG에서 플레이어의 K/D 비율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킬을 원합니다. 따라서 K/D 비율은 플레이어의 기술과 능력도 반영합니다. 

PUBG에서 많이 죽이는 방법을 모르는 Vicigers 친구를 위해 PUBG Mobile에서 배워야 할 몇 가지 요령과 방법이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

최고의 위치 선택

novo-PUBG-모바일

K/D 비율을 높이려면 모든 경기에서 높은 킬을 얻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빨리 죽지 않도록 잘 방어하고 공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것을 얻으려면 올바른 위치가 필요합니다. 더 높은 킬을 얻으려면 Pochinki, Bootcamp, School 및 기타 여러 혼잡한 위치와 같은 핫 드롭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Livik 및 Sanhok과 같은 작은 PUBG Mobile 핫 드롭 맵 위치에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위치의 플레이어 수는 종종 더 많았습니다. 따라서 거기에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맵에서 혼잡한 장소 중 일부는 Bootcamp, Resort, Ruins, East Port, Blomster 및 Midstein입니다. 하지만 이 위치의 구석구석을 더 잘 이해하지 못하면 지도의 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핫 드롭 위치에서 쉽게 조기 킬을 얻으려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빨리 착륙하고 적이 무기를 얻기 전에 무기를 가져와야 합니다.

솔로 대 스쿼드 모드 플레이

솔로 vs 스쿼드 PUBG Mobile 플레이 요령

혼자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PUBG Mobile에서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는 가장 위험한 방법입니다. 혼자서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은 혼자 플레이하고 4명의 상대 팀 전체를 상대할 때 상당히 위험합니다.

그러나 풀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경우 전리품과 킬을 팀원과 공유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얻는 킬의 수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려면 게임 모드 선택에서 스쿼드 모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드 선택에서 자동 행진 기능을 끕니다. 다음으로 친구를 초대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

PUBG 에란겔브릿지 그린트럭

보급품을 약탈하고 적의 엄폐물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기에 킬을 달성할 수 없으면 각 서클이 끝날 때마다 죽인 적의 수가 급격히 감소합니다.

따라서 특히 큰 맵에서 플레이할 때 매치당 얻을 수 있는 킬 수도 감소합니다.

핫 드롭 위치에 착륙한 후 적을 제거하려면 총과 갑옷 세트만 있으면 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소모품을 신속하게 받으려면 드롭 위치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적을 공격하면서 약탈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vik PUBG Mobile의 5가지 최고의 전리품 명소, 플레어 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엄폐물이 있습니다

Peek-PUBG-모바일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와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엄폐물입니다. PUBG Mobile에서 자신을 방어하고 높은 킬 수를 달성하려면 적과 안전하게 엄폐해야 합니다.

전장의 벽, 나무, 바위는 여러 상대의 여러 총알을 막고 완전한 군대를 습격하는 동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Airdrop으로 이동

비행기가 에어드롭을 떨어뜨리는 것이 보이면 차량을 잡고 해당 위치로 향합니다. 적이 없으면 안전하게 높은 수준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적들도 전리품 에어드롭을 위해 온다면, 그들을 죽임으로써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커스텀 에어드롭 위치는 전리품을 놓고 싸우는 플레이어들로 붐비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공중 투하 위치는 항상 높은 킬을 얻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작위 팀, Auto Familiar로 PUBG 모바일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PUBG Mobile에서 알아야 할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입니다. K/D가 여전히 1 또는 2 미만이면 킬 수가 여전히 낮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많이 죽이는 방법을 PUBG에서도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