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5개, 가격이 소름이 돋습니다!

빙하 M4 PUBG

무기 스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무기의 외관을 개선하고 상대방을 쏠 때 멋지게 보입니다.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 가격 때문에 스킨이 크롤링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선택할 수 있는 무기를 제공했습니다. PUBG Mobile에는 가장 비싼 무기 스킨이 있고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배틀로얄 게임이나 슈팅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무기입니다. 이제 무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기가 멋지게 보이길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더라도 다양한 스킨을 얻기 위해 서두를 것입니다.

무기 스킨은 전용 효과를 제공하고 상대방을 쏠 때 멋져 보이기 때문에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PUBG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은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할 만한 것입니다.

아래에서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을 볼 수 있으며 가격은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PUBG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5가지

M416 빙하

m416 빙하 피부

M416 빙하 스킨은 PUBG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M416 Glacier 스킨은 클래식 상자에서만 찾을 수 있지만 클래식 상자에서 이 무기 스킨을 얻을 가능성은 매우 드뭅니다.

이 무기의 예술적 매력과 타격 효과의 고유한 기능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이 희귀한 무기 스킨을 손에 넣고 싶은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클래식 상자 쿠폰을 사용하여 이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약간의 기회가 있습니다.

이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수백만 UC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많은 UC를 소비해야 합니다.

AKM 빙하

AKM 글레이셔 PUBG

PUBG에서 가장 비싼 또 다른 무기 스킨은 치명적인 AKM AR 무기의 Glacier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2019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Lucky Spin PUBG Mobile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럭키 스킨 10개를 얻으려면 540 UC를, 한 번 돌리면 60 UC를 사용해야 합니다. 몇 번의 실패 후 일부 플레이어는 수천 개의 UC를 소비한 후 이 무기를 얻습니다. 이 무기는 거의 60,000 UC를 소비해야하는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아주 비싸지 않나요?

M416 바보

바보-m416-pubg-모바일

M416 Fool은 M416의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PUBG 모바일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로 출시되었습니다. M416 Fool은 PUBG Mobile에서 The Fool 캐릭터와 일치하는 유일한 무기 스킨입니다.

그러나 현재 PUBG Mobile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스킨은 무기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약 55,000 UC의 비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바보 스킨은 PUBG의 무기 스킨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혀가 무기 밖으로 튀어나온 것처럼 멋져 보입니다. 업그레이드 비용만으로도 소름이 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최고의 M416 부착물은 무엇입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AWM 야전사령관

PUBG 모바일 AWM 필드 커맨더 스킨

AWM Field Commander 스킨은 PUBG Mobile의 시간 제한 Lucky Spin에서 수여되었으며 현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향후 게임 업데이트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게임의 최대 럭키 스핀 제한은 200회입니다. 5만 UC를 소비한 후에도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그것의 독점적인 외관은 그것을 매우 시원하게 만들고 모든 플레이어들이 탐내게 합니다.

AKM 사막 화석

AKM 사막 화석

이 독점 AKM 스킨은 PUBG Mobile의 Lucky 스핀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행운의 스핀 드로우를 얻으려면 약 540 UC를 소비해야 합니다. Desert Fossil은 게임 YouTube 사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AKM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10,000 UC 이상을 소비해야 합니다. 독특한 외형으로 인해 이 무기를 얻을 기회는 매우 드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1의 5가지 최고의 DMR 무기, 꼭 시도해보세요!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5개였습니다. 이 목록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의견 열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