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i Games, 꼭 시도해야 할 무료 게임 웹사이트!

포키 게임

가벼운 게임을 하고 싶고 휴대폰에 게임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는 분들을 위해 Poki Games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Poki가 제공하는 것이 흥미롭지 않습니까? 2010년대 피시방 동문이라면 이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유사한 웹사이트를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프리브

이제 웹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략 자, 다음 설명을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백 FF 이름: 생성 방법 및 용도

포키 게임 프로필

포키 게임 프로필
포키 게임 프로필. 출처 : 포키

Poki는 2014년 Michiel Daamen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이 웹사이트가 발전하면서 마침내 자카르타에 지사를 열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는 다양한 라이트 게임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약 20,000개의 게임 타이틀이 있습니다.

20,000개의 게임 중에는 Agario, Bubble Shooter, Subway Surfer, Minecraft 등 여러 유명한 게임 타이틀이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에서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도 아니다 노트북

또한 읽으십시오: Poki Games FF는 응용 프로그램 없이도 무료 발사를 할 수 있습니까?

Poki 게임의 게임 유형

게임 타입
게임 타입. 출처 : 포키

이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다음 웹사이트 주소를 방문하십시오. poki.co.id. 

Poki Games에는 여기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유형 또는 게임 장르가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 유형입니다.

어드벤처 게임

이 범주에서 Poki는 Fireboy 및 Watergirl, Vex, Bob the Robber 등에서 시작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는 손재주를 테스트하게 됩니다.

스포츠 게임

스포츠 장르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Basket Champs, Penalty Shooters 2, Moto X3M 등과 같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략 게임

전략 게임 카테고리에서는 Clash of Armor, Tower Defense, Age of War 등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략 장르를 플레이하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전술을 설정하는 민첩성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사업이나 애완 동물 돌보기와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My Dolphin Show, Operate Now: Hospital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당신이 연주를 좋아한다면 멀티플레이어 게임, 혼자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Football Masters: Euro 2020, Moto X3M Pool Party와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친구뿐 아니라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 가장 인기있는 Poki 게임, 가장 좋아하는 Subway Surfers!

Poki Games에서 게임하는 방법

포키키즈
포키키즈. 출처 : 포키

이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다음 몇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 웹사이트로 이동 poki.co.id PC나 휴대폰의 브라우저를 통해
  • 그런 다음 기존 게임 목록에서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재생"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게임을 시작합니다.
  •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제공된 지침 또는 프롬프트를 읽으십시오.
  • 제공된 버튼 또는 컨트롤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 게임에 점수나 업적 기능이 있는 경우 먼저 poki.co.id에서 계정을 생성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를 마친 후 플레이 중인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기거나 리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것이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 안전하고 빠르기 때문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