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Esports 정리 해고,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EVOS Esports 정리 해고

에보스 e스포츠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의 플레이오프 진출 자격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뜨겁게 논의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VOS Esports 직원이 정리 해고되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EVOS Esports의 정리 해고와 EVOS와 관련하여 떠도는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Evos Kenzo 전체 프로필, 프로선수 FF!

EVOS Esports 정리 해고

EVOS 정리 해고
EVOS Esports 정리 해고 문제. 출처: 스핀 e스포츠

 

EVOS Esport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팀 중 하나입니다. 이때 뉴스가 나왔다. e스포츠 조직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수십 명의 EVOS Esports 직원이 정리 해고 또는 고용 종료를 선언했습니다.

에 따르면 카리나 보에나르디 전 EVOS 직원으로서 조직의 정리 해고 소식은 사실입니다.

정리 해고가 있었지만 EVOS Esports 직원은 정리 해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책임 중 하나는 액체 급여 및 퇴직금의 형태입니다.

그런데 해당 직원에게 돌연 해고 통보가 내려졌다.

또한 읽기: 만나자! EVOS Manay Coach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이전 직원에 대한 설명

EVOS 전 직원 정리 해고
이전 EVOS Esports 직원에 대한 설명. 출처: 인스타그램/karboen

카리나 보에나르디 Karina Boenardi 전 직원 역 에보스 예고 기간과 함께 대량 정리 해고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통지기간은 24시간 이내일 뿐입니다. 직원들에게 주어지는 통지 기간은 Company Update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대량 정리 해고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스 타 그램 Karina Boenardi는 EVOS Esports가 재정적 문제를 겪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EVOS는 일부 직원을 해고해야 했습니다.

Karina는 또한 직원 정리 해고와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경기에서 조직의 성과 사이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있다는 것을 부인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부문 EVOS e스포츠 팀의 실적과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파산 문제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또한 읽기: Macro Mobile Legends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MPL ID 파산 및 성능 문제

EVOS 정리해고 문제
파산 문제 및 MPL 성능. 출처: 인스타그램/karboen

정리 해고가 발생했다고 백호 조직이 파산한 것은 아니다. 실제로 EVOS Esports는 여전히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조직이며 파산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Karina는 정리 해고와 경기 성적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MPL ID 시즌 10.

Karina는 처음에 2022년 6월에 정리 해고를 받았습니다. 24시간 고지 기간과는 별개로 갑자기 일어난 일이다.

따라서 MPL ID에서 EVOS Esports의 저조한 성과와 수십 명의 직원을 해고한 사례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게다가 EVOS Esports가 파산할 것이라는 명분도 없습니다. 이 글을 쓰기 전까지 EVOS Esports는 이 사건에 대해 직접적인 해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 요구 사항은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