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Pharsa Hero 좋아하는 프로 선수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모바일 레전드 이것을 시도하여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Pharsa를 사용하는 팁과 방법을 권장합니다.

Phars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마법사 역할의 영웅입니다. 실제로 얼마전 플레이오프 5일차까지 M3 월드챔피언십에서 자주 사용되는 프로게이머들의 최애 영웅 중 한명이다.

Pharsa 사용자라면 그가 상대 영웅에게 가하는 공격이 버스트 데미지가 높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그는 지원 데미지도 좋습니다.

이 영웅은 비교적 완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무엇보다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상대할 때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상대방의 영웅을 잠그는 것입니다.

Pharsa의 Ultimate 스킬은 사용 시 원 안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도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게임에서 마주하는 상대 팀의 구성을 직접적으로 망칠 수도 있습니다.

팁 및 Pharsa 사용 방법

이러한 팁과 Pharsa 사용 방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게임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방법도 이해해야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과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Pharsa 기술 이해

첫 번째 팁은 Pharsa 기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면 Pharsa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Pharsa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작위가 아니라 더 정기적으로 플레이하게 합니다.

그 외에도 파르사의 스킬을 잘 알고 있다면 파르사의 사용법과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적절한 공격 또는 방어 타이밍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잘 플레이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Pharsa Skill입니다.

  • 영적 일치
구문 사용 방법

Pharsa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사용 시 파르사의 마력 공격력이 100%가 될 때까지 증가한다. 또한, 상대 영웅도 1초 이내의 둔화 효과에 영향을 받아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23: 신규 지도, 영주 및 거북 업데이트

또한 이 스킬 사용 시 파르사는 150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최대 100%의 마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 까마귀의 저주
구문 사용 방법

까마귀의 저주는 스킬 1 Pharsa입니다. 이 영웅은 Pharsa가 상대 영웅에게 30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로 120% 마법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4초 길이로 표시하십시오.

또한 대상 표식은 공격을 받을 때 1초 동안 기절 효과를 받습니다.

  • 에너지 영향
구문 사용 방법

또한 파르사의 두 번째 스킬은 에너지 임팩트입니다.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공격을 시작합니다.

Pharsa가 시작한 공격은 상대 영웅에게 최대 425의 피해와 145% Magic Power를 입힐 수 있습니다.

  • 깃털 달린 공습
구문 사용 방법

다음 기술은 Feathered Air Strike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공중으로 날아오릅니다. 다음으로 그는 8초 이내에 목표 지역에 대한 공습을 펼쳤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 전체 목록, 가장 좋아하는 팀은 누구입니까?

이어 4발을 발사했다. 각 라운드는 최대 620의 피해와 160%의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 날개 옆 날개

다음에 다룰 스킬은 Wings by Wings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Pharsa는 Verri 주변의 안개가됩니다. 다음으로 그는 날아갈 것입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 8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통스러운 Pharsa 빌드 구매

홀리 크리스탈 오케이

아픈 Pharsa 빌드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하는 Pharsa가 게임에서 더 좋아지도록 이 빌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최고의 빌드를 구입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Pharsa가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면 그가 시작하는 공격과 방어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대해 검토했습니다. 빌드 Pharsa 아프다 당신이 선택해야 할 것. Pharsa가 게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러한 권장 사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과 전투 주문 선택

화염방사

다른 팁과 Pharsa 사용 방법은 가장 적절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Pharsa의 단점과 요구 사항을 알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엠블럼과 전투 주문이 게임에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법사인 영웅의 역할에 따라 적합한 엠블럼은 마법사입니다. 이 엠블럼은 파르사의 마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및 마법 관통력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Battle Spell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각 전투 주문은 Flicker와 Flameshot입니다.

  • 플리커: 플리커를 사용하면 일정 거리만큼 순식간에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영웅을 쫓거나 도망칠 수 있습니다.
  • Flameshot: 이 주문은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이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격을 받는 상대에게 0.5초 동안 30%의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다.

초기 게임에 주의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인 파사는 게임 초반에 집중해야 한다. 그는 상대 팀의 포탑을 파괴하기 위해 중간 차선의 포탑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자신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파밍을 해야 합니다.

Pharsa는 또한 게임에서 문제가 있는 팀원을 도와야 합니다.

최고의 위치 선택

Pharsa를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가장 적절한 위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공격할 적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위치에서 Pharsa는 포탑을 보호하면서 궁극의 기술을 수행하고 상대 팀의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사용에 있어 최고의 위치에 있는 영웅은 같은 팀의 다른 영웅을 도울 수 있습니다.

부지런한 회전

Pharsa를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부지런히 회전하는 것입니다. 스킬 4, 즉 Wings by Wings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Pharsa가 더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파사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따라서 그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파르사가 새로 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형태 변경 시 움직임이 빨라집니다.

상대 영웅의 공격을 받고 있는 팀을 돕기 위해서는 로테이션이 필요합니다.

파르사 스킬 콤보

Pharsa를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como 기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할 것입니다.

Pharsa의 뛰어난 기술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으셨다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상대 팀을 공격할 때 콤보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콤보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상대의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즉시 제거되도록 Pharsa 스킬 콤보를 실행할 수 있으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다음은 파르사 스킬 콤보를 하는 방법입니다.

  • 대상을 향해 스킬 1 또는 까마귀의 저주를 사용하십시오. 상대방의 영웅이 이미 표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스킬 2 또는 에너지 임팩트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하십시오.
  • 스킬 사용 궁극의 Pharsa는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