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ONE Esports MWI 토너먼트의 상위 5개 플레이

ONE Esports MWI 2022

토너먼트에서 MLBB ONE Esports MWI 2022는 SEA 최고의 팀들의 미친 게임으로 가득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NE Esports MWI 2022에서 최고의 플레이 5개를 살펴봅니다.

최근 ONE Esports MWI 2022(Women's Invitational 2022)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처음으로 MLBB 팬들은 자부심과 영광을 위해 싸우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Mobile Legends: Bang Bang 여자 팀을 목격했습니다.

9개 팀이 4일간의 토너먼트 동안 전장에서 서로를 한계까지 몰아붙이면서 실력을 겨루었습니다. 다음은 ONE Esports MWI 2022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다섯 가지 하이라이트입니다.

AT ONE Esports MWI 2022의 주요 하이라이트

Elle GPX Basreng, 작은 건강 상태로 탈출

ONE Esports MWI 2022

GPX Basreng의 Nadya Arindittha “Elle” Kusuma는 Vorelle Valencia “Vival” Chen의 Granger의 손아귀에서 간신히 탈출했을 때 지금 세계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우리와 같은 일반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는 아마도 포탑 근처에서 순간이동할 것이지만 Elle은 그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계속 뒤로 이동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가 긴박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은 분명히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매우 중요한 건강 상태에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다시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

BREN Victress의 Krish는 Esmeralda와 함께 멈출 수 없는 힘입니다.

ONE Esports MWI 2022

Esmeralda에 많은 너프가 있지만 BREN Victress의 Krizzia Mae "Krish" Edangalino는 On Air Pipol Malaysia와의 이번 싸움에서 영웅이 결코 스타일을 잃지 않을 것임을 증명합니다.

Krish는 상대의 수비 진형을 뚫고 깔끔한 트리플 킬을 확보했습니다. Jawhead가 그를 차단하기 위해 그를 탑 아래로 던지지 만 Krish의 Esmeralda 사이펀 방패가 너무 커서 끈적한 상황에서 상처를 입지 않고 탈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PX Basreng Skye, 높은 IQ Lancelot 게임 선보여

ONE Esports MWI 2022

Lancelot은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화려한 영웅이며 누군가가 그 영웅을 화려한 방식으로 연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Fellysia "Skye"는 플레이오프에서 싱가포르의 Lugiami를 상대로 그렇게 했습니다. 후반 7분 총력을 다해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트리플 킬을 성공시켰다.

이 하이라이트를 보면 그가 활성화하는 모든 스킬이 들어오는 모든 적의 스킬 발사를 피할 때 카운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REN Victress를 위한 완벽한 Wombo 콤보

ONE Esports MWI 2022

BREN Victress는 ONE Esports MWI 2022에서 화려한 플레이를 많이 했지만 GPX Basreng에 대한 이 웜보 콤보는 전체 토너먼트에서 최고여야 합니다.

GPX Basreng이 공격적으로 중원으로 밀고 나가자 Ruby Babylyn "Defrost" Mamasainged가 최전방으로 번뜩이며 착지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세 명의 GPX 멤버들에게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Alexandria Dhzoie "Lexaaa" Dardo의 Yve는 시퀀스 중에 즉시 실제 세계 조작을 수행하여 나머지 두 GPX Basreng 멤버를 싸움에 가두었습니다.

불행히도 BREN Victress에게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GPX Basreng이 마침내 시리즈에서 우승하고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첫 번째 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영웅 Luo Yi의 초보자 가이드, 무거운 데미지를 얻으십시오!

Ramella Putri IDNS, 교활한 군주를 훔쳐 그룹 제거 시작

ONE Esports MWI 2022

ONE Esports MWI 2022 최고의 매치업은 실제로 IDNS Princess Laos와 Omega Empress Philippines 간의 그룹 스테이지 첫 경기에서 나왔습니다.

포탑이 하나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IDNS 공주는 소중한 생명을 위해 살아남았습니다. 벽으로 돌아가서 Patcharee “Ramella” Korpakdee는 불가능한 일을 해냅니다.

그는 경기 후반에 중요한 영주를 훔쳤고, 이로 인해 그의 팀은 다시 돌아와 토너먼트 개막전에서 우승했습니다.

Lancelot을 사용하여 Ramella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계 기술을 과시하고 골과 게임을 훔쳐 MWI 2022를 강타로 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 Bigetron Indonesia, 거의 완벽한 기록으로 MWI 2022 우승

ONE Esports MWI 2022의 상위 5개 경기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여자 MLBB도 지금까지 남자 MLBB 프로 선수보다 더 나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Era BTR Indonesia는 ONE Esports MWI 2022에서 우승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