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프로그램 공식 종료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세일 프로그램 종료

안녕 Vicigers, 이번에 알려드리고자 하는 VCGamers 2023년 3월부터 진행되어 온 셀러 플래시 프로그램이 이번 달인 2023년 6월에 종료되었습니다.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프로그램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이 더 많이 판매될수록 귀하의 이익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프로그램 종료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세일
VCGamers 판매자 플래시 세일

VCGamers의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INSTANT 및 QUICK 라벨이 붙은 특정 수량의 제품에 대한 거래만 완료하면 됩니다.

우승자는 이 두 레이블이 있는 제품의 거래를 가장 많이 완료한 사람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준비한 경품도 깡통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 금액은 VC 코인의 형태로 수천만 루피아에 달하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그램 동안 VCGamers Marketplace의 판매자는 프로모션 코드 형태로 마케팅 지원을 받습니다.

이제 매월 1일 초기화되는 셀러플래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252명의 VCGamers 판매자의 지원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그 외에도 VCGamers Seller Flash Program의 18명의 우승자를 축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기능 출시, 게임 충전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빠른 프로세스로 게임을 더 많이 채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종료되더라도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판매자를 위한 다른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와 판매자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보다 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행된 작업 중 하나는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른 프로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빠른 프로세스는 이 기능을 사용하는 상점이 최대 10분 안에 주문을 완료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VCGamers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VCGamers Marketplace의 충전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프로세스를 통해 판매자는 10분 이내에 거래에 지속적으로 응답할 수 있는 한 두 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이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되기를 바라는 바이어들의 신뢰를 얻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기능 사용 번개 VCGamers가 92%에 도달했습니다. 따라서 즉시 이 기능을 사용하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거래 수수료 무료 판매

VCGamers에서 거래 수수료 없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5개의 신제품을 파는 것이 비결이다.

생산 비용 없이 판매할 수 있는 5가지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래시 오브 클랜
  2. 클래시 로얄
  3. 브롤 스타즈
  4. 헤이데이
  5. 보스 도미노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 다섯 가지 제품을 판매하면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하루빨리 이 5가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매장을 오픈하세요.

이익을 얻고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를 위한 VCGamers의 많은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기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판매자를 위한 SEO 가이드

가게를 열어 판매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당장 그래. 그 외에도 지금 바로 Playstore에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여기를 클릭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