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가장 견고한 Sova 요원 Valorant 팁을 살펴보세요.

소바 에이전트

Sova는 최초의 Initiating Agent입니다. 발로란트. Sova Agent는 화살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찾아 제거하여 sova를 발로란트 세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캐릭터로 만듭니다. 맵 전체를 제어하고 공격하는 능력 때문에 sova 에이전트는 게임에서 S-티어 용감한 에이전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Valorant의 비하인드 스토리 측면에서 Sova 에이전트는 러시아 출신이며 Brimstone의 친구입니다. 그는 또한 전직 군인일 가능성이 있으며, 물론 게임에서 같은 배경을 가지고 있어 팀이 취해야 할 올바른 조치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Sova는 초보자에게 좋은가요?

소바 에이전트

Sova는 초보자에게는 어렵지만 할 수 있는 연습을 통해 에이전트 sova를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정찰 능력과 원거리에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니시에이터는 각 능력에 오랜 시간이 걸리며, 이것은 일반적으로 신인이 잘못하는 곳입니다. 이것은 sova를 다루기가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기: Omen Valorant A la Pro Player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Sova가 사용하는 화살은 Valorant를 처음 접할 때 이해하기 까다로운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alorant를 처음 플레이할 때 이것을 마스터하면 Sova의 대부분의 능력이 그의 활을 사용하여 수행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국 Sova는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지만 Agent Valorant의 능력을 최대화하는 데 적어도 조금은 익숙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소바의 능력

소바 에이전트

충격 볼트(Q) – 소바에는 쇼크볼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왼쪽 클릭으로 폭발물을 전방으로 보내 충돌 시 폭발하고 주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발사체의 범위를 확장하려면 왼쪽 클릭을 길게 누르십시오. 이 화살표에 최대 2개의 반사를 추가하려면 교번 발사.

정찰 볼트(C) – Sova는 정찰 볼트를 장착하여 더 멀리 있는 적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왼쪽 클릭으로 정찰 화살을 앞으로 보내면 정찰 화살이 또 다른 충돌에 부딪혔을 때 활성화되며 정찰 화살 범위 내에 잡힌 가장 가까운 적의 위치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발사체 범위를 확장하려면 왼쪽을 누르십시오. 이 화살표에 최대 2개의 반사를 추가하려면 교번 발사.

또한 읽기: 업데이트 패치 Valorant 4.0 이후 Ares Meta가 즐겨 찾기가 됨

올빼미 드론(E) – 소바는 올빼미 모양의 드론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왼쪽 클릭으로 드론 이동을 배치하고 제어합니다. 드론을 조종하는 동안 다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마커 화살표를 쏠 수 있습니다. 이 화살은 화살에 맞은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궁극기 - 사냥꾼의 분노 (X) – 소바는 벽을 관통하는 3개의 원거리 에너지 폭발이 있는 활을 장비합니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소바 앞에 궁극기를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피해 선상에 갇힌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5가지 Sova 에이전트 팁

Sova :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Sova 에이전트는 상대방의 기술과 능력을 위협하는 데 가장 뛰어난 용감한 시작 에이전트입니다. 확실히 우리는 더 전술적이고 효과적인 능력을 더 잘 사용하기 위해 팁과 요령이 정말 필요합니다. 다음은 매치 메이킹 및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sova 에이전트 팁입니다.

움직임과 밀기를 할 때의 인내심

소바 에이전트

Valorant 게임에서는 인내심이 매우 필요합니다. 시간과 템포를 설정하여 적의 영향을 받는 푸시를 수행하는 것보다 더 나은 개시를 보다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바 에이전트는 이니시에이션 면에서 충분한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에서 잘못된 단계를 밟지 않도록 더 조심해야 합니다.

정찰 볼트 적을 알고

Recont Bolt는 적군이 방어할 가능성이 높은 사이트 A와 B 주변을 중심으로 하는 주요 위치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라운드 시작 시 레콘 볼트를 사용하여 적을 유인하거나 다가오는 푸시 속도를 늦추는 데 사용하십시오. 또는 정찰을 위해 저장할 수 있으며, 폭탄 사이트를 중지하거나 구조하기 위해 이동하는 적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사이트와 사이트 진입 지점에서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읽기: Killjoy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Owl Drone Sova 에이전트, 추가 개시

올빼미 드론 소바

올빼미 드론은 비행 시간 제한이 10초이므로 지도를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엉이 드론은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을 때 사용하기 매우 좋으며, 밀기 전에 적을 스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는 드론을 사용하여 더 좁은 공간에서 단일 적을 찾아 유인하여 죽일 수도 있습니다.

충격 볼트를 사용하여 적을 놀라게 하십시오.

쇼크 볼트는 소바 요원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서 몰아내는 데 사용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총알 교환의 형태로 사용하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기 전에 각도와 엄폐물을 확인하는 도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능력 설정을 개선하면 폭탄 사이트와 같은 주요 장소에서 적을 밀어 넣을 수 있는 위치와 특정 각도를 배울 수 있는 더 복잡한 기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사냥꾼의 분노를 올바르게 조준

헌터스 퓨리

Hunters Fury는 길고 좁은 통로에 갇힌 적을 죽이거나 막대한 피해를 입히거나 스파이크를 제거하는 적을 거부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이 궁극기는 Hunters Fury를 활성화하기 전에 정찰 볼트 및 올빼미 드론과 결합하여 적을 탐지한 다음 대상 적을 전멸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능력은 벽을 뚫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회전을 커버한 후 해당 위치에서 멀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체 후 심어진 스파이크에서 Hunters Fury를 발사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