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소형 PC 게임 추천 8가지

소형 PC 게임

어떤 사람들에게 게임은 지루함의 순환을 끊는 방법입니다. 작은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이 게임 자체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재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작은 PC 게임은 게임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PC에 포함된 RAM입니다. 특히 RAM이 2GB인 PC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RAM이 작은 PC나 노트북에 적합한 게임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작은 RAM으로도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에 딱 좋은 멋진 작은 PC용 게임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PC판 로스트 저지먼트 리뷰, 신나는 RPG 게임 2023!

작은 크기의 PC 게임 권장 사항

몇 가지 권장 사항을 검토합니다. 계략 PC가 작으니 둘 중 하나를 시도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아주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시리즈에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뗏목

소형 PC 게임
출처, linux-redaktion.com

뗏목 플레이할 수 있는 최초의 멋지고 작은 크기의 PC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거친 바다 한가운데서 생존하는 것입니다. 집을 짓고, 생존을 위한 무기를 만들고,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상어를 경계하면서 바다 한가운데에 흩어져있는 파편을 모으고 편안한 뗏목 집을 짓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번아웃 파라다이스: 궁극의 상자

소형 PC 게임
출처, forceforgood.co.uk

이 작은 PC 게임은 Need For Speed와 비슷하지만 게임일 뿐입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궁극의 상자, 차를 파괴하는 방법에 더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이 매력적인 작은 PC 게임을 하기 위해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얻으려면 경주를 끝내고 심 레벨을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좋은 팁은 사이트를 북마크하고 나중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소형 PC 게임
출처, nintendo.co.uk

탱크 간의 매우 치열한 전투를 기반으로, 탱크 블리츠의 말씀 눈을 망칠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4개의 클래스가 있는 탱크라고도 하는 장갑차를 조종하게 되며 탱크를 업그레이드하여 적과 싸울 때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슈퍼 포츠 트럼프

소형 PC 게임
출처, store.steampowered.com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정치 게임을 하는 방법이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호기심보다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하세요 포투스 트럼프 이것. Iron Man과 같은 독특한 상대를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에이나르

소형 PC 게임
출처, store.steampowered.com

소형 PC를 위한 이 멋진 게임은 Witcher와 유사하지만 플레이 표면이 Witcher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그 게임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에이나르 이 게임은 최소한의 사양으로도 PC나 노트북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소한의 크기를 가진 이 게임은 게임 영역이 위쳐만큼 크지는 않지만 위쳐와 비슷하지만 해봐야 합니다.

언니월드, 배틀로얄

소형 PC 게임
출처, unnyworld.en.softonic.com

언니월드 배틀로얄 도타 2와 유사한 소형 PC 게임입니다. 이 Unnyworld 게임은 더 신선한 모양과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여 게임 초보자들에게 꽤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PC 게임은 Dota 2만큼 재미있습니다.

줌비 블록 

소형 PC 게임
출처, adrianks47.itch.io

줌비 블록 그 자체는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흥미롭습니다. 플레이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광대하고 어두운 미로를 탐험하는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끝내려면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도록 대피소를 만들어야 합니다.

멋진 그래픽과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덕분에 이 작고 멋진 PC용 게임은 최소한의 사양으로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트로피 

소형 PC 게임
출처, store.playstation.com

트로피 Trion Worlds에서 제작한 샌드박스 환경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Minecraft와 마찬가지로 이 작은 PC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위는 시도해야 할 작은 PC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며 모두 재미 있고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요령을 사용하세요!

VCGamers 뉴스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읽어보세요. 잊지 마세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치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