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CS:GO 순위

현재 역대 최고의 PC 게임이 있습니다. PC 게임은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게임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각각의 게임 장르로 구분하더라도 큰 목록을 만들기는 사실 어렵습니다.

역대 최고의 PC 게임은 그냥 오고 가는 것이 아닙니다.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으며 이 목록에 포함되어야 할 게임이 100개 이상 있습니다.

여러 스튜디오에서 큰 히트를 친 게임이 있었지만 역대 최고는 10년 전에 출시되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게임입니다.

PC 게임에 혁명을 일으킨 게임,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게임은 우리가 역대 최고라고 부르는 종류의 게임입니다. 

역대 최고의 PC 게임 목록 버전 VCGamers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아래 목록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 중 일부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gta 바이스 치트
GTA Vice City 게임하기(출처: Gamebrott)

모든 90년대 어린이는 이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Vice City는 우리를 "PC 게이머" 또는 일반 게이머로 만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놀라운 게임은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시된 시간을 고려할 때 매우 현실적입니다.

임무를 수행하도록 선택하거나 사람들을 죽이고 경찰로부터 도망칠 수 있습니다(제가 한 일입니다).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오픈 월드와 상호 작용하며 많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Vice City는 우리가 게임에서 원하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비록 스토리가 없지만 무고한 사람들을 달리고 쏘는 것은 지루해 보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Rockstar는 항상 오픈 월드 게임으로 플레이어를 즐겁게 하며 이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게임은 Rockstar North에서 개발하고 Rockstar Game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에 뛰어들어 스릴을 느껴보세요.

도타 2

도타 1
최고의 PC 게임 Dota 2를 플레이하세요. 출처: Wallpaper Cave

PC 게임 중 하나 MOBA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복잡합니다. Dota2는 E-스포츠를 정의했고 자랑하려는 것도 아닙니다.

Moba는 틀림없이 PC 게임과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장르이며 도타 2 경쟁적인 게임 장면과 온라인 게임 장면을 지배하십시오. Dota 2의 통계에 근접할 수 있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Dota 2는 플레이어가 5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전투 경기장에서 만나는 10인용 게임입니다. 게임의 기본은 영웅을 선택하고 지도에서 처치하고, 아이템을 만들고, 적 포탑을 밀어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목표는 적이 당신 기지를 파괴하기 전에 적 기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먼저 하는 사람이 게임에서 이길 것입니다. 포탑을 방어하고 적의 재산을 파괴하는 동시에 영웅의 레벨을 올려 게임 종료 시 승리를 확보해야 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S:GO 순위
PC CS:GO에서 최고의 게임 플레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S 1.6이 작별 인사를 한 후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CS 1.6은 이미 e스포츠에 있지만 CS:GO 와서 완전히 바꿨습니다.

더 나은 그래픽, 사실적인 반동, 더 나은 무기와 병기고, 리마스터된 지도. CS:GO는 최근 Counter-Strike의 얼굴을 바꾸었고 현재 E-스포츠 업계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는 각각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 사이에서 진행됩니다. 한 팀은 테러리스트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대테러 역할을 합니다. 대테러리스트로서 당신의 임무는 적 팀을 제거하거나 그들이 설치한 폭탄을 해체하는 것입니다(또는 그들이 설치하지 못하게 하는 것).

테러리스트로서 귀하의 임무는 폭탄 위치 중 하나에 폭탄을 설치하고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대테러 팀을 폭발시키거나 제거하는 것입니다. 15라운드가 끝나면 편을 바꿔 한 팀이 16라운드를 이길 때까지 게임을 계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 5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더 위처 3 더 와일드 헌트
PC에서 Witcher 게임 플레이

이 게임은 2015년에 출시되어 출시 직후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Witcher 3는 멋진 풍경과 환경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The Witcher의 뛰어난 오픈 월드 상호작용은 이 게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상인 도시, 해적 섬, 위험한 산길이 있는 광대한 세계에서 예언의 아이를 찾는 임무를 맡은 전설적인 리비아의 게롤트 전문 몬스터 헌터로 플레이합니다. The Witcher 3의 놀라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