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B 이벤트, 배틀 패스 및 귀신 들린 10월!

PB 다운로드

진행중인 이벤트로 인해 Point Blank 또는 PB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PB는 새로운 이벤트인 배틀 패스와 로그인 선물 이벤트인 Hunted October를 발표했습니다.

물론 PB 팬들은 이 전설적인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항상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기대합니다.

다음은 최신 포인트 블랭크 이벤트에 대한 논의입니다. PB 서버가 경험하게 될 유지 10월 11일에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로스트사가 이벤트, 특별 이벤트 10.10!

최신 PB(포인트 블랭크) 이벤트

새로운 PB 이벤트 Haunted October
최신 PB 이벤트. 출처: 포인트 블랭크 인도네시아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Point Blank에는 시즌별 이벤트가 있습니다. 배틀패스 최대 2개월 동안.

플레이어는 이 배틀 패스 기능에서 레벨을 올릴 때마다 다양한 흥미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Point Blank 게임의 최신 이벤트 중 하나는 Battle Pass입니다. 그러나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또 다른 이벤트, 즉 Haunted October가 있습니다.

Haunted October는 10월에 로그인만 해도 경품을 드리는 로그인 출석 이벤트입니다.

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보자!

또한 읽기: 최신 PB Zapetto Cheat 2022 사용 방법

PB 배틀패스

신규 PB 이벤트 배틀패스
배틀 패스 포인트 블랭크. 출처: 포인트 블랭크 인도네시아

포인트 블랭크 인도네시아의 시즌 이벤트는 배틀 패스입니다. 배틀패스 레벨업 시 추첨 없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검 후 서버 선택 후 로비 메뉴에서 왼쪽 하단의 배틀 패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PB의 배틀 패스 메커니즘은 다른 게임의 배틀 패스 메커니즘과 유사합니다. 배틀 패스에는 배틀 패스 무료와 프리미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레벨 1의 무료 배틀패스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의 경우 플레이어는 캐시 PB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무료 배틀 패스로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플레이어가 도달한 레벨에 따라 프리미엄 레벨이 따라옵니다.

이 배틀 패스의 레벨을 높이려면 플레이어는 게임 배틀을 플레이하고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시즌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하루 최대 전투 결과 시즌 경험치는 1000개로 제한됩니다.

배틀패스를 통해 신규 캐릭터, 무기, 스프레이, 네임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귀신 들린 10월

유령의 10월 보상
귀신 들린 10월 보상 이벤트. 출처: 포인트 블랭크 인도네시아

10월 포인트 블랭크 인도네시아는 플레이어가 게임에 로그인하는 날마다 다양한 독점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이 개발자 제공 아이템은 매우 수익성이 높으며 플레이어가 Point Blank를 플레이할 때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10월 동안 매일 플레이어는 위 그림과 같은 무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특정 날짜에 로그인하면 얻을 수 있는 독점 아이템도 있습니다.

  • 10월 5일 TNI 데이: P90 EXT TNI + Camo Green 명함
  • 10월 8일 예언자의 생일: OA-93 아라비안 나이트
  • 10월 28일 청년 서약의 날: 수료증 + 파스키브라 스프레이
  • 10월 31일 할로윈 데이: Zombie Butcher D-Fox + Frankenstein Leopard

따라서 최신 PB 이벤트에 대한 토론. 에서 배틀 패스를 구매하기 위한 충전 포인트 블랭크의 필요성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