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lus Nord N10 2 더 빠르게 출시!

원플러스 노드 N10

새로운 OnePlus Nord N10 5G는 2020년 10월에 발표되었지만(2020년 11월 전 세계 매장에서 사용 가능), 우리가 얻은 정보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OnePlus Nord N10 2 등에서 이 시리즈의 이름은 나중에 언급됩니다.

OnePlus의 인도네시아 여정에 대한 짧은 회상. 아마도 많은 분들이 주력 킬러 타이틀과 함께 제공되는 OnePlus One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 해에는 인도네시아의 어떤 브랜드에서든 OnePlus One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불행히도 OnePlus는 인도네시아를 떠나야 했습니다. 이는 OnePlus가 이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TKDN(국내 콘텐츠 수준) 문제 때문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그 뒤에 또 다른 이유가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Huawei Band 6는 인도네시아에서 수천 대를 판매하며 잘 팔리고 있습니다.

OnePlus Nord N10 2 개요

무쿨 샤르마(A 누설자) OnePlus Nord의 후속 제품이 (와 코드 네임 OnePlus Ebba)는 싱가포르와 인도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증은 일반적으로 출시 일정에 매우 가깝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OnePlus Nord N10 2는 이전 제품보다 1년 이내에 출시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안타깝게도 여기에서 추가 세부 정보가 공유되지 않았지만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OnePlus Nord N10 2에 대한 인증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적어도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만 전화기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시 초기에.

OnePlus 9R이 최근 인도에 상륙했지만 아직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초기 출시 국가를 제외하고 향후 어디에서나 OnePlus Nord N10 2를 구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세한 사양이 나와 있지 않지만, 누설자 Steve Hemmerstoffer는 OnePlus Nord N10 2가 이전 Nord N10 시리즈와 동일한 6.49인치 화면, 플라스틱 백도어, 금속 프레임, 트리플 후면 카메라 및 셀카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펀치홀.

원플러스 노드 N10
OnePlus Nord N10, 출처: GSMArena

Steve Hemmerstoffer는 또한 이 휴대폰에 많은 개선 사항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이 소식이 유포되었으므로 나중에 이 휴대폰이 글로벌하게 판매되지 않아도 손실이 되지 않을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OnePlus Nord 2가 더 흥미로울 수 있으며 비슷한 시기에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