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NFT 생성기 5개, 작업을 현금으로 바꾸세요!

NFT 아트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의미합니다. 음악, 비디오, 사진, 게임 아이템, 밈, 도메인 이름, 디지털 아트, 스포츠 순간, 가상 및 수집품은 일반적인 NFT 자산입니다. 최고의 NFT 생성기 2022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NFT를 사용하여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디지털 아트워크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NFT와 함께 제공되는 디지털 서명은 그림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NFT를 생성하려면 NFT 생성기가 필요합니다. 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NFT 아트 생성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NFT Generator는 기본 아트를 사용하여 고유한 NFT 아트를 빠르게 생성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입니다. 온라인에서 NFT 생성기를 찾거나 해당 목적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AI 기반이기 때문에 AI NFT 생성기라고도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이며 사전 기술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GitHub의 NFT 생성기를 사용하면 수많은 속성을 가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NFT 생성기 목록

VCGamers가 말하는 도구는 AI와 유사한 필터/템플릿을 제공하여 신속하고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도구입니다. 제공된 필터/템플릿을 선택하기만 하면 Vicigers 친구들이 다른 템플릿을 만들거나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NFT 생성기 기술의 긴 프로세스가 필요한 왼쪽에서 NFT 작업을 수행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예술 NFT 생성기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ApkVenue가 가장 권장하는 7가지 도구입니다. 누가 관심을 가질지 누가 알 수 있는지 봅시다!

사진

생성기 NFT
사진

웹사이트를 열면 사진, 메인 페이지에서 "누구나 NFT 아티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라는 "영감을 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인용문은 출처 인용문이 아닙니다. 보시다시피 Fotor는 AI 기술의 도움으로 예술계에 대한 배경 지식이 없는 사람들을 진정한 NFT 아티스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이트카페처럼 AI가 선택한 이미지를 가공하여 새로운 명작이 됩니다. 작동 방식은 NightCafe와 다소 비슷합니다.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템플릿을 레이어로 선택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은 NFT 창작물에 워터마크를 표시합니다. 워터마크가 없는 사진/사진을 만들려면 구독도 필요합니다.

나이트카페

생성기 NFT
나이트카페

Jak이 적극 권장하는 NFT 아트 생성기 중 하나는 NightCafe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AI 및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NightCafe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선택한 이미지에서 이 도구는 이미지를 처리하고 선택한 필터 또는 템플릿과 결합합니다.

더 흥미롭게도 이 도구에는 링크에서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는 모드도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기만 하면 NightCafe가 바로 새로운 걸작을 만들어 드립니다! 

좋은 소식은 NightCafe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은 NFT 창작물에 원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5크레딧만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고 워터마크를 제거하려면 구독해야 합니다.

닌자FT

웹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 두 도구와 달리 NinjaFT는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지도 형태의 NFT를 좋아한다면 NinjaFT가 완벽한 앱입니다. NinjaFT는 NBA Collection Cards에서 Pokemon Cards, Yu-Gi-Oh를 포함하여 수백 개의 카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NFT를 만들려는 이미지/사진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경우 템플릿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NFT 아트 생성기에 비해 NinjaFT의 장점은 블록체인에 대한 직접 연결입니다.

예, 바이낸스 앱에서 생성된 이 NFT를 직접 사용하고 즉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우 실용적입니다.

8비트 화가

NFT 시장을 살펴보면 8비트 형식 또는 픽셀화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NFT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예술적인 모델을 좋아하는 분들은 8bit Painter로 NFT를 만들어 보세요.

이 앱에서 NFT를 생성하는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일반 이미지를 픽셀화된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는 이미지 가져오기 모드가 있습니다.

두 번째 모드는 캔버스입니다. 링크에서 픽셀화된 이미지를 만드는 곳입니다. 따라서 해당 필드에 색상을 입력해야 합니다. 매우 어렵지만 여기에서 만드는 사진은 매우 사실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NFT란 무엇입니까? 전체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슈퍼미

도움이 되는 또 다른 훌륭한 앱 NFT 생성. SuperMe는 실제로 전용 NFT 예술 생성 앱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앱에서 수행되는 작업은 독특하고 실제적일 수 있습니다! 이 앱(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원하는 경우 얼굴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 머리카락, 입, 눈, 의상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8비트 Painter와 마찬가지로 SuperMe는 생성기에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NFT 예술. SuperMe를 사용하면 애니메이션 만화나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타일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NFT 아바타 아트의 현재 트렌드와 매우 잘 맞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NFT 생성기 아트 도구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예술적인 NFT 작업을 빠르게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NE 오늘 마감, NFT에 대한 블록체인 탐색 시작

그러나 이 응용 프로그램도 많은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기 때문에 ApkVenue는 그곳에서 만든 이미지를 계속 편집할 것을 권장합니다. NFT를 독창적으로 만들고 시장에 출시하려면 추가 터치를 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