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중요한 5가지 사항

푸시 랭크 매직 체스

Magic Chess의 새 시즌 모바일 레전드 도착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이 하위 게임 팬이라면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어찌 보면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가 등장한 만큼 이번 시즌에는 대대적인 개편이 있었다. 따라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경우 기사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 규칙

새로운 시너지

체스 td와 마법의 체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Moonton은 몇 가지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선보입니다. 물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너지가 대체되었다. 예를 들어 이제 Shape Shifter, Eruditio, Cyborg, Blood Demon, Monastery of Light, Celestial 및 The Western Expanse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이름과 효과를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The Western Expanse는 Los Pecados로 변경되었고 Empire는 Lightbor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Moonton은 보유하고 있는 일련의 스킨을 기반으로 영웅 시너지를 분류합니다.

예를 들어 Lightborn은 Alucard, Tigreal, Fanny 및 Granger로 채워집니다. 이 시너지는 10회 후 공격을 받거나 발동할 때 추가적인 보호막 효과가 있습니다.

이전 제국의 효과는 기계 시대의 시너지로 이전되었습니다. Mech Hero Era의 각 공격은 적이 마나를 회복하는 동안 보유한 마나의 양을 줄입니다. 이 시너지는 Johnson, Karrie, Gord, Lesley, Nana, Hayabusa 및 Sabre로 채워집니다.

별자리 스킨은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도 포함됩니다. 이제 Badang은 더 이상 Celestial/Wrestler 시너지의 일부가 아니라 Wrestler/Astro Power의 일부입니다.

이 시너지는 Karina, Lancelot, Martis, Irithel, Odette와 같은 강력한 영웅들로 채워집니다. 모든 것이 수집되면 가장 많은 장비를 보유한 영웅 아스트로 파워가 150% 강화되고 라이프 스틸이 80%가 됩니다.

시너지 공식

매직체스

문제의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시너지 공식은 하나의 시너지에 대한 최대 영웅 수입니다. 레슬러가 그 예입니다. 과거에는 이 시너지가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6명의 영웅이 있었습니다.

이제 Moonton에는 Chou, Masha, Aldous 및 Badang이라는 네 명의 영웅 만 포함됩니다. 영웅이 줄어들어도 레슬러의 효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적을 기절시킬 30%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면 엘프였던 네이처 스피릿의 시너지도 단 4명의 영웅으로 축소된다. 이 시너지는 더 이상 근처의 여러 적에게 퍼질 수 있는 스플래쉬 데미지 효과를 갖지 않습니다. 이제 이 시너지는 4초 동안 HP를 70~220 회복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영웅 가격 변경

새로운 스킨 모바일 레전드 2021년 12월

시너지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알아야 할 것은 가격 변동과 영웅 티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첫 번째, 즉 Zilong부터 시작합니다. 시즌이 바뀌기 전 자룡은 주화 1개에 불과한 저등급 영웅이었습니다. 이제 그는 5코인 가치의 영웅으로 승진했을 때 더욱 치명적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Akai도 변화를 얻었습니다. 과거에는 Zilong과 동등했지만 이제 Akai는 3 코인을 지불하고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이제 역학은 이전 시즌의 Balmond와 비슷합니다. Akai는 군중 통제 없이 궁극기를 발동합니다. 각 라운드는 3.5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영웅 변경

무료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원하세요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즌이 바뀔 때마다 영웅이 버려집니다. 이번 시즌에는 Jawhead, Zask, Yu Zhong, Diggie 및 Vale과 같이 매우 중요하지만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전 시즌에도 선수들에게 각각의 용도와 이점이 있었기 때문에 주류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Eruditio의 Hero인 Diggie는 Chou 및 Claude와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게임 초반에 이 시너지 효과는 플레이어가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각 라운드마다 추가로 1-3개의 코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영웅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Diggie는 더 이상 시너지 효과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입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는 다시 적응해야 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하위 게임에는 Moonton의 새로운 추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부터 새로운 시너지, 자동으로 영웅을 강화할 수 있는 블랜칭 효과까지. 이 새로운 시즌에서 쉽게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먼저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