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MI의 50주년 기념 선물로 오사카에 있는 새로운 스튜디오

새로운 KONAMI 스튜디오

최근 KONAMI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중요한 발표를 했습니다. 발표 내용 중 하나는 새로운 KONAMI 스튜디오에 관한 것입니다.

새로운 스튜디오에 대한 발표는 일본의 이 거대한 게임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물론 이 스튜디오의 건설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좋은 소식에 열광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까?

그리고 KONAMI의 이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사카의 새로운 KONAMI 스튜디오

새로운 KONAMI 스튜디오
KONAMI 스튜디오 오사카. 출처: Twitter/@Okami13_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KONAMI는 스튜디오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이 스튜디오는 일본 오사카 지역에 지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 스튜디오의 위치가 오사카에 있기 때문에 KONAMI는 이 스튜디오의 이름을 "KONAMI Studio Osaka"로 지정했습니다.

KONAMI 스튜디오 오사카는 어제 2023년 3월 27일 오사카 우메다 트윈타워에서 공식 오픈했습니다.

나중에 KONAMI Studio Osaka는 대규모 게임 제작 센터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 뉴스에서 많은 정보를 추출할 수는 없지만 나중에 이 스튜디오는 영화 및 사운드 스튜디오 기술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술은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는 과정을 더욱 지원할 것입니다.

KONAMI Studio Osaka 건설 외에도 KONAMI는 도쿄에 "KONAMI Creative Front Tokyo Bay"라는 이름의 차세대 R&D 센터도 건설할 예정입니다.

KONAMI Creative Front Tokyo Bay를 만든 목적은 직원들이 3월에 인상된 후 작업 환경을 보다 견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KONAMI Creative Front Tokyo Bay의 건설은 2025년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이 두 가지 발전을 보았으니 앞으로 KONAMI가 제작할 게임의 결과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코나미 개요

새로운 KONAMI 스튜디오
코나미 프로필. 출처: konami.com

KONAMI는 1969년에 설립된 일본의 게임 회사입니다. 본사는 일본 오사카에 있습니다.

KONAMI라는 이름은 창립자인 Kagemasa Kouzuki, Yoshinobu Nakama, Tatsuo Miyasako의 성의 약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2023년까지 KONAMI에서 출시한 많은 게임이 있었고 여러분도 그 게임 중 하나를 해보셨을 것입니다. 

KONAMI의 인기 게임 타이틀로는 Pro Evolution Soccer, Winning Eleven, Yu gi oh, Contra,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Batman, Dance Dance Revolution, Metal Gear Solid, Suikoden, Castlevania 등이 있습니다.

위의 게임은 2000년대 초반부터 존재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매우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동행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스튜디오 KONAMI와 함께 더 많은 게임 타이틀이 출시되고 고품질을 갖기를 팬들은 물론 희망합니다.

KONAMI는 게임 출시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논의를 통해 이 기사가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가제트 및 기술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게임 이용권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가요? ~ 안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