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캠페인 FF, 2021년 12월 17일 눈보라 출시 예정

새로운 캠페인 FF

프리파이어 이제 2021년 12월 17일부터 새로운 모드 및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으로 New Campaign FF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Garena는 다가오는 New Campaign FF, New Age를 공개했으며 다음 12월 17일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FF 캠페인은 눈보라를 특징으로 합니다. Snowstorm 외에도 FF의 다음 새 캠페인에는 새로운 지도, Lone Wolf 모드 전용 순위 시스템, 수집품, Free Fire 팬과 플레이어를 위한 전례 없는 게임 내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캠페인 트레일러 당신이 알아야 할 FF

생존자들은 2021년 12월 17일 눈보라가 치는 프리파이어 시리즈에 입장할 때 한 줄기 찬 공기를 맞으며 맞이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눈보라가 새로운 지도인 Alpine에 자리를 잡고 그 안의 모든 것을 얼음으로 만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혼돈의 한복판에서 볼프람, 미샤, 미스터로 구성된 엘리트팀. Waggor는 알파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에너지 코어를 제공하기 위한 탐구에 착수했습니다.

한 무리의 악당들이 에너지 코어를 훔쳐 섬과 모든 생존자들을 얼어붙은 겨울 땅에 가두는 불행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생존자들은 이제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면서 추위 속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임박한 위협과 위험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해야 합니다. 

새로운 캠페인 FF의 새로운 활동, 모드 및 기능

새로운 캠페인 FF는 팬과 플레이어가 Free Fire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도래를 알립니다. New Campaign FF는 신선한 경치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New Campaign FF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일련의 새로운 활동, 모드 및 기능을 소개합니다.

새 시대를 다스리다

프리 파이어 아이스

새로운 자원 관리 활동은 FF의 새 캠페인 중에 도입되며 생존자는 자원을 관리하고, 베이스캠프를 건설하고, 알프스 시민들에게 보급품을 제공하여 눈보라에 닥친 위험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생존자는 이벤트를 완료한 후 전용 테마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Lone Wolf 모드의 순위 시스템은 2021년 12월 20일에 데뷔합니다. 생존자는 이제 더 큰 Iron Cage에서 2v2 및 1v1 전투의 리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Lone Wolf Battles는 또한 순위 시스템을 통해 경기장을 평준화하고 생존자 간의 경쟁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생존자들은 새로 추가된 눈싸움 기능으로 FF의 새 캠페인 기간 동안 Spawn Island에서 눈보라를 정면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경기를 준비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눈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프리 파이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 5가지

독점 컬렉션으로 겨울 앙상블 즐기기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Evo 스킨

올해의 겨울 전투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의상과 아이템으로 금고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새 캠페인 시대는 독점 스킨과 번들, 새 애완동물을 포함한 희귀한 계절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몇 주 안에 Garena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2021년 12월 새로운 캠페인 시대에 더 많은 보상

프리파이어
https://www.youtube.com/watch?v=dCqczRsrRQ8

Free Fire 팬과 플레이어는 2021년 12월에 출시될 블리자드 콘텐츠를 준비할 수 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공개될 새로운 맵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독점 스킨 및 번들, 애완동물과 같은 특별 시즌 아이템은 새 캠페인 시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올해 첫 번째 겨울 전투를 준비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옷과 아이템으로 금고를 업그레이드할 것을 촉구합니다. 2021년 12월 뉴에이지에는 많은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출시 날짜 및 무료 Fire Elite Pass 시즌 44 상품, 여기에서 서둘러 확인하세요!

2022년 12월 17일 New Campaign FF의 흥분을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맵과 새로운 기능도 경험할 수 있는 곳. 자, 이번 겨울 준비는 되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