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Nana 콤보 및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가장 아픈 나나 빌드 2024 (3)

Nana는 오래된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의 주력 영웅인 경우가 많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미드라이너들에게는요. 그 이유는 이 영웅이 아픈 나나 2024 빌드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 상대에게 매우 짜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귀여운 작은 영웅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항상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시즌 31에서는 그가 개편되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마지막 패치부터 Midlane 영웅은 평균적으로 버프를 얻었으며 그 중 하나는 Nana입니다.

물론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스킬과 아이템 디자인, 주문 결정, 가장 적절한 콤보에 대한 숙달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Nana Mobile Legends: Bang-Bang 튜토리얼

나나 식 2024 빌드

개편된 Midlane 영웅 중 하나는 Nana입니다. Nana의 Molina Smooch 스킬(스킬 2)과 Ultimate는 게임에서 매우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나나는 그야말로 엄청난 데미지와 군중제어 능력을 갖춘 영웅이다. 따라서 Nana가 종종 상대 영웅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게임 내에서 영웅을 더 아프게 만드는 기술 이외의 것들을 검토할 것입니다.

전투 주문

가장 아픈 나나 빌드 2024 (2)
RRQ 레몬

스킬과 아이템 빌드에 앞서 나나가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주문을 먼저 검토하겠습니다.

그래서 RRQ 레몬은 나나가 사용하기 적합한 주문을 추천합니다. 동영상 2024년 1월 17일 수요일에 업로드되었습니다.

RRQ 레몬이 추천하는 배틀 스펠은 플레임샷입니다. 이 전투 주문은 적극 권장되며 나나에게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RRQ 레몬뿐만 아니라 많은 플레이어들이 나나에게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Battle Spell Flameshot이 Nana의 목표를 향해 Flaming Shot을 발사했기 때문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대상을 0.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여 160(+60% 총 마법력) +180%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나중에 주변 지역의 적들에게 밀쳐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아픈 나나 항목 2024

스킬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최고의 아이템 배치를 사용하여 최적화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적절한 아이템을 구매함으로써 게임 내 나나의 단점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비한 장화

첫 번째 구매 품목은 신발이었습니다. 신비한 부츠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러면 Nana에게 이동 속도 +40과 마법 PEN +10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나나의 장점은 게임 초반에 적의 마법 방어력을 +10포인트 뚫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라이트닝 곤봉

나나에게 어울리는 마법 데미지 계열 아이템은 번개봉입니다. 번개 곤봉은 추가로 마력 75, 마나 300을 제공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그의 패시브 능력(공명)은 추가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마법 피해 보너스는 총 마나에서 누적됩니다.

천재 지팡이

지니어스 완드 기능은 마법력 +75, 이동 속도 +5%, 나나 마법 관통력 +15를 추가합니다.

고유한 패시브(마법)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마법 방어력을 3~10 감소시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이 아이템은 20% 쿨타임 감소, 마력 50, HP 250을 추가로 획득하는 기능을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10초마다 15%의 마나를 회복할 수 있으며, 최대 쿨타임 감소량은 5%입니다.

이를 통해 나나는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나가 사용하는 내구도도 높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으로 저자는 Divine Glaive를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아이템은 +65 마법력을 가지고 있어 나나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마법 PEN이 35%라는 독특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패시브(스펠브레이커)는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고 최대 20%의 데미지를 제공하므로 나나의 데미지는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신성한 수정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Holy Crystall)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 마법사 영웅에게 추가로 +100 마법력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그녀의 고유 패시브인 미스터리는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켜 나나의 데미지가 정말 아플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Nana Mobile Legends: Bang-Bang 튜토리얼

최고의 나나 콤보 영웅

가장 아픈 나나 빌드 2024 (3)
Nana – Graveyard Party (출처: Mobile Legends)

다음은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나나 콤보 영웅 목록입니다. 당신은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알카드

가장 아픈 나나 빌드 2024 (5)
Alucard (출처: 모바일 레전드)

Nana의 첫 번째 콤보 영웅은 Alucard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의 전투기 영웅으로 생명력 흡수 능력이 뛰어납니다.

그 외에도 피의 축제와 같이 추가 생명력을 훔칠 수 있는 특성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알카드 역시 콤보 스킬로 인해 적군이 그 자리에서 죽을 정도로 데미지가 큰 것으로 밝혀졌다.

구시온

구시온
구시온

그래서 구시온은 상당히 민첩하고 블링크 스킬을 가지고 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구시온은 마법 데미지를 사용하는 영웅 타입이라 게임 초반에도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을 만큼 강한 영웅이다.

단검 전문가 스킬을 통해 기본 공격력이 증가하고 기동성이 높아 민첩성이 뛰어나 적 목표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하리스

sickest nana 빌드 2024 (5), Harith
하리스 – 홀리 크리스탈

Gusion 외에도 Harith는 번개처럼 빠르게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Chrono Dash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민첩한 영웅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도망칠 수 있었고 적들이 그를 잡기 어렵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음, Harith는 Chrono Dash와 Flicker 덕분에 적의 군중 제어 공격에도 면역입니다.

턱머리

턱머리
Jawhead – 우주 탐험가

Jawhead는 큰 데미지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에 꽤 좋습니다.

이젝터 스킬(스킬 2)의 군중 제어는 적을 던지고 원하는 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 프랑코
Valhalla Ruler 스킨을 갖춘 프랑코. 출처: Mobile Legends (출처: Yoursay)

나나의 마지막 콤보 영웅은 프랑코입니다. 그는 또한 적을 봉쇄하고 강력한 공격을 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스킬 조합은 매우 기능적입니다. Iron Hook(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연결한 다음 Ultimate(Bloody Hunt)를 사용하여 적을 잠그고 Fury Shock(스킬 2)을 사용하여 추가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 Nana 5인

2024년 가장 아픈 나나 빌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꼭 사용해보세요! 다른 추천 사항이 있으면 댓글 열에서 공유해 주세요!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충전 다이아몬드를 원하는 분들은 바로 여기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