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9 Week 1에서 꼭 봐야 할 경기

MPL ID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가 돌아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PL ID 시즌 9 Week 1 경기를 시청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가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9번째 시즌 반복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강력한 플레이어와 팀 중 일부가 각자의 지역에서 챔피언이 될 기회를 놓고 싸울 준비를 하는 동안, 우리는 시즌 내내 수많은 큰 플레이, 목표 도용, 심지어 일부 미치광이와 새비지까지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말 동안 너무 많은 게임이 열리기 때문에 최고의 경기, 큰 경쟁 또는 드라마로 가득 찬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Professional League Indonesia 또는 MPL ID 시즌 9 1주차에서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팀들이 모여 인도네시아 최고의 Mobile Legends: Bang Bang 팀 타이틀을 놓고 치열하게 싸울 것입니다.

다음은 토너먼트 첫 주에 놓치고 싶지 않은 MPL ID 시즌 9 Week 1의 세 경기입니다.

MPL ID 시즌 9 Week 1 시청해야 할 경기

EVOS 레전드 vs AuraFire

MPL ID 시즌 9 1주차
에보스

EVOS Legends는 MPL ID 시즌 9 Week 1 리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팀 중 하나인 Aura Fire와 대결합니다.

Aura Fire는 이전 시즌만큼의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그들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은 이 지역 최고의 경기를 만듭니다. 반면 EVOS Legends는 MPL ID 시즌 8에서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한 후 서서히 복귀 길을 찾고 있습니다.

두 팀 모두 이번 시즌에 자신을 증명하려고 할 것이며, 이 시리즈는 나머지 시즌 동안 그들의 폼을 나타내는 핵심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Eyes는 또한 그들이 빅리그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보기 위해 MDL의 신선한 영입을 주시할 것입니다. 

Alter Ego vs RRQ 호시

MPL ID 시즌 9 1주차
RRQ

RRQ Hoshi는 MPL ID 시즌 9 Week 1에서 Muhammad "Lemon" Ikhsan의 복귀와 함께 네 번째 MPL ID 타이틀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두 명의 MDL 플레이어인 Riko "Violence"와 Edi "Yummy" Susanto를 메인 로스터로 승격했습니다.

Alter Ego 측에서 팀은 2020년 ONE Esports MPL Invitational 2020에서 무패 행진을 펼쳤을 때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음 시즌에 그 성공을 반복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이번 MPL ID 시즌 9 Week 1에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큰 변화를 주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Julian "LeoMurphy" Murphy와 Ahmad "Ahmad" Abdurrahman은 3명의 선수와 교환하여 Alter Ego X로 이적했습니다.

다시 한 번 1위를 노리는 두 팀이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결국 올 시즌 우승 왕관을 노리는 사람이 누구냐가 관건이 될 수 있다.

반란 자이온 대 비게트론 알파

MPL ID 시즌 9 1주차
BTR

많은 조직 및 명단 변경 후 Rebellion Zion은 MPL ID 시즌 9 1주차 라인업에 대해 거의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설정했습니다.

이 수준의 경쟁에 많은 신입 사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Rebellion Zion의 매니저인 Claudia "Claupaw" Rina는 그녀의 팀이 이제 그 어느 때보다 MPL ID 시즌 9 1주차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Bigetron Alpha는 지난 12월 팀을 떠난 스타 정글러 Jabran "Branz" Bagus 없이 플레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동일한 라인업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팀의 대조는 이 싸움을 꼭 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다윗 대 골리앗의 상황이지만 두 팀 모두 다른 팀만큼 증명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PL 시즌 9 인도네시아가 곧 시작됩니다! 명단에 놀랄 준비를 하세요!

Bigetron 알파 대 EVOS 전설

MPL ID 시즌 9 1주차
바잔 에보스

로봇도 마칸도 MPL ID 시즌 8에서 서로의 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멀리 가지 못했지만 시즌 7에서는 두 팀 모두 게임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BTR이 다시 지배적인 세력인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Luminaire가 EVOS를 위해 강세를 보이면서 그랜드 파이널에서 좌절되었습니다. 시즌 8 EVOS는 최종 챔피언에게 굴복했습니다. 즉, 그들의 힘은 여전히 부인할 수 없지만 BTR은 확실히 증명할 포인트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일정 첫 주, 첫 경기에 RRQ 호시가 있다!

2022년 MPL ID 시즌 9 1주차에서 반드시 시청해야 할 경기 중 일부입니다. 경기의 흥분은 매우 긴장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